진짜 구형폰들 일부러 성능저하 시켜서 폰 바꾸게 유도하고


막상 바꾼폰도 성능제한 걸려서 이전꺼랑 별 차이 없음 ㅋㅋ


심지어 어제 긱벤치 퇴출 당할까봐 게임 빼고는 다 성능제한 풀었다는데. 이 기점으로 구형폰들 존나 빨라짐 폰 바꿀 필요가 없을 정도로 


삼성은 분탕 치고 잘못 인정도 안하는데 인정이라도 했던 스비는 양반이었던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