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선택권 이제안주냐? ㅇㅇ (112.18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92 작성일 2022-03-05 02:30:12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8384 2주년때 유나 받아서 110 까지 키워놨는데 똥캐도 이런 똥캐가 없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소나기나기 2022-03-05 02:30:23 유나 좋은데 펼쳐보기▼ ㅇㅇ (112.186) 2022-03-05 02:30:34 삭제 수정 각미나한테 2초컷 당함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3-05 02:31:06 미나가 쎄긴한데 허메골골 스충주면 그정도로 썰리진 않을텐데 펼쳐보기▼ ㅇㅇ (112.186) 2022-03-05 02:31:22 삭제 수정 스충 줬는데 허메골골은 뭔지 모르겠어ㅏ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2-03-05 02:31:42 허밍버드 무기 메이즈 케이스 고르디우스 보조무기 펼쳐보기▼ Maximin 2022-03-05 02:30:25 ? 펼쳐보기▼ ㅇㅇ (112.186) 2022-03-05 02:30:58 삭제 수정 PVP 에서 써봐 펼쳐보기▼ 견로 2022-03-05 02:30:53 견로 2022-03-05 02:31:34 건 이야기면 조합 잘짜야댐 펼쳐보기▼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3-05 02:31:00 ? 유나면 웬만한 pve 깨줌 펼쳐보기▼ 소머리해장국밥 2022-03-05 02:31:14 니가 템을 안 맞춘 게 아닐까 펼쳐보기▼ kimjino 2022-03-05 02:31:17 pvp는한물간지오래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2:31:52 pvp에서 쓰려면 알비온 있어야함 그것도 세리나맞으면 날라가긴하는ㄷ 펼쳐보기▼ ph_1 2022-03-05 02:32:43 유나는 세라펠 같은 호위무사랑 같이 덱 짜야 PvP에서 좀 쓰고 현재는 PvE 메인캐릭 된지 좀 됨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2:33:24 pvp는 유나 지킴이 있어야함 혼자 노출대면 끼엑임 ㅋㅋ 펼쳐보기▼ ㅇㅇ (112.186) 2022-03-05 02:34:58 삭제 수정 상대방 각성들은 혼자서 날라다닌다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5 02:39:45 유나는 오래사는게 핵심임 동시에 스충으로 특수기 궁극기 쿨을 빨리 돌려야 함 그래서 허메골골이라고 방템중 최고수준의 템이 있으면 좋음 유나는 장판딜+후열저격(레일리)+스킬로 인한 체력 수급이 핵심이라 할 수 있음 그래서 셋옵은 스킬충전속도를 주는거임 허메골골 부옵으로 방어성능 챙기고 스충셋으로 스충챙기는 식임 근데 이번주 각서윤 메타가 어느정도 흥한다던데 유나 카운터가 각서윤임 그래서 이번주는 힘들지도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5 02:43:09 유나 패시브가 자기 초당2%씩 깎는건데 레일리가 초당3%씩 회복해줌 그리고 퍼뎀 들어가는게 장판이라 상대 전열을 장판으로 깎고 후열은 레일리로 때리는 캐릭임 근데 각서윤 특수기가 힐 역류라 당하면 유나는 초당 %씩 데미지를 받는게 됨 이런 이유로 약하다고 느끼는 걸지도...?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2:47:49 방어무시 퍼뎀이라 pve깡패임 리세계사면 대적자도 바로 끼워줄 수 있고 미니있고 다른각성 많으면 키우는건 자유지만 그거 키운다고 후회안함 펼쳐보기▼ ㅇㅇ (112.186) 2022-03-05 13:07:29 삭제 수정 대적자 세트+스킬 속도로 껴도 약해서...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13:31:25 냅다 유나 투척하면 당연히 약하지 보통 재핑챙 베로니카불사상태일때 유나 특수기로 지운다거나 재르카 피흡스택 쌓아놓은거 날려버리는 용도로 많이쓰고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13:32:47 요즘 캐오린 많이나와서 아이리나 샬롯같은거로 지켜줘야함 건틀렛에서 허메골골써도 난이도있는데 원래 대적자로는 캐오린 맞으면 1초컷 나는거 맞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오늘 라파엘라 일러 뜨는 건 확실함 [6] 주블 2022.03.05 146 0 좆같은건 안드로이드에서 대체제가 없단거임 [5] 유나사랑해 2022.03.05 114 0 고분자 T6이상이 뜨긴 함? [4] ph_1 2022.03.05 123 0 구인/구직 인히 130 숟질 [4] moonudoll 2022.03.05 84 0 구인/구직 레이드 쳐주실분 계심? [2] ㅇㅇ 2022.03.05 78 0 대적자 공속 출시좀 [5] 카늒네 2022.03.05 75 0 그레모리 돼지뇬임? 왜 술 맨날 5잔 달라하냐 [1] 색인 2022.03.05 58 0 근데 대적자는 진짜 몇개 더 갖고 싶음 [1] 엔타로피닉스 2022.03.05 87 0 Pv가 월요일에 뜨면 일러같은것도 주말에 안올려주겠네 [3] flawle 2022.03.05 71 0 ✋질문 레이드는 자기꺼 아니면 연습하는 방법 없는건가? [3] 너구리 2022.03.05 59 0 시대가 대 분탕 시대인가봐 [6] 상자새끼 2022.03.05 97 0 유나가 쓰레기 소리 듣는 날도 오긴하는구나 [2] ph_1 2022.03.05 107 0 꿀통하테 미안해서 오픈했음... Fractal 2022.03.05 21 0 살면서 본 기업중 ㅈㄴ 병신같은 기업 3관왕 비질란테 2022.03.05 85 0 ✋질문 니콜 뽑을만함? [12] 번 2022.03.05 278 0 드디어 응애 벗어났다 [5] lemonade 2022.03.05 58 0 진짜 대기업 삼성이 분탕칠 줄은 꿈에도 몰랐다 [5] 오염된기니피그 2022.03.05 125 6 각성 pv는 금 아니면 월이던데 [3] 주블 2022.03.05 144 0 주말인데 얘네들 공지 올릴라나? [6] 엔타로피닉스 2022.03.05 74 0 삼성이 긴장했는지 결왕 2022.03.05 54 0 무기챌드디어깼다 [3] 형제철물 2022.03.05 79 2 엔씨,구글,삼성 보면서 느끼는건데 [3] 비질란테 2022.03.05 121 0 친구한테 계정받고 새로시작함 [7] Khan_vV 2022.03.05 122 3 각성선택권 이제안주냐? [22] ㅇㅇ (112.186) 2022.03.05 192 0 해외섭 매출 죄다 좆망하면 조수르 2022.03.05 86 0 자다가 카사꿈꿔서 와봤는데 [1] 시루룬 2022.03.05 51 1 일섭 부진한 원인 보닌 생각.. [7] Eunch 2022.03.05 288 0 지금 삼성전자보면 내가 원래 했던게임 회사랑 똑같음 [6]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5 116 0 씨발 제작자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제이크 호라이즌 누굴 애호할까.... [1] 금태링다메다메 2022.03.05 114 1 ㄹㅇ lg 안 쓰는 놈들 불쌍함 ㅋㅋㅋ [13] 다비쿵 2022.03.05 136 0 엇 씨발 [17] 가리비조개 2022.03.05 1305 39 신기한거 보여줄까 [3] flawle 2022.03.05 93 1 장비 이거 프리셋 할때 나만 그럼? [1] 케로로소대 2022.03.05 46 0 사전투표 왜 어르신들 밖에 없지 [3] 청안아이 2022.03.05 81 0 삼성 이새끼들은 보상도 제대로 안해주겠지? [2] 비질란테 2022.03.05 59 0 누비 일단 5지까지 밀래서 미는중인데 [5] ㅇㅇ 2022.03.05 72 0 제이크는 진짜 너무한거같음 [12] 한펭 2022.03.05 155 0 성능만큼은 누구보다 결백했던 새끼.. [1] ㅇㅇ 2022.03.05 84 0 여기선 lg쓰는 내가 승리자네 [19] 미카엘1201 2022.03.05 128 5 뉴비 입장에서 좀 장비개편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게 [1] diene 2022.03.05 99 0 건틀렛 미안...하다... [1] Fractal 2022.03.05 70 0 시너지인데 Badfinger 2022.03.05 31 1 전당 좌표석 7개까지 보관되는거 개꿀이긴한데 정신나갈거같음 [3] Q3 2022.03.05 98 0 루시드 상향좀 해주면 안되나 [1] ph_1 2022.03.05 66 0 신지아뷰지털뽑기일부직전읾,, 디셉션 2022.03.05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2: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