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개랑 뮤탈리스크 데리고 다니는거 재밌어보이는데


똥개새끼는 캐오린한테 한방에 집가버리는거 존나 어이없네


생각해보니 애초에 각성캐인 유나 각시윤도 우한린 미친년 한테 눈마살 당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