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나 챈에서 계속 갤럭시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다운그레이드 했다고 불태운적 있었는데


어쩐지 사자 로딩도 ㅈㄴ 느리고 가끔 키보드 쓰면 

화면 시커매지고


원신을 60프레임으로 돌리던 폰이

갑자기 카사에서 프레임 드랍 일어나고


ㅈㄴ 티났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