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나 챈에서 계속 갤럭시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다운그레이드 했다고 불태운적 있었는데
어쩐지 사자 로딩도 ㅈㄴ 느리고 가끔 키보드 쓰면
화면 시커매지고
원신을 60프레임으로 돌리던 폰이
갑자기 카사에서 프레임 드랍 일어나고
ㅈㄴ 티났다니까
씨발 나 챈에서 계속 갤럭시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다운그레이드 했다고 불태운적 있었는데
어쩐지 사자 로딩도 ㅈㄴ 느리고 가끔 키보드 쓰면
화면 시커매지고
원신을 60프레임으로 돌리던 폰이
갑자기 카사에서 프레임 드랍 일어나고
ㅈㄴ 티났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