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카락이랑 정수리 머리카락 뽑아서 굵기 비교하는데 눈에뛸정도로 한쪽이 가늘면 병원가셈


두번째로 앞머리카락 정수리 뽑아는데 머리카락 끝에 젤리같은거 없으면 병원가셈 한두가닥뽑는게 아니라 여러가닥 뽑아서 보셈 그거 없으면 병원가셈


머리카락이 잡기만해도 쑤욱 뽑혀 나온다 빨리 병원가셈


피부과에 탈모되는지 물어보고 가면되고 검사비 2만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