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친구한테 계정받고 새로시작함 Khan_vV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2 작성일 2022-03-05 02:30:39 https://arca.live/b/counterside/45628402 현생살러 간다고 나한테 계정 걍 준다길래 치킨 한마리 보내주고 냅다 받음일단 메인스토리 볼라는데 다시보기 키고 새로 밀면 되는거지?애들 배치는 걍 제일 쌘애들 넣으면 되나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Maximin 2022-03-05 02:31:06 스토리는 그냥 도감가서 보자 이터 아깝다 펼쳐보기▼ ㅇㅇ 2022-03-05 02:32:27 ㄹㅇ 좋은계정이네 친구한테 고맙다하셈 펼쳐보기▼ 견로 2022-03-05 02:32:42 친구 잘둿녀 ㄷㄷ 펼쳐보기▼ Badfinger 2022-03-05 02:32:43 8각계네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5 02:33:21 이미 받은계정이면 소대 배치 쫙다 되어있을테니 오토키고 후빅적하면서 돌아도 5지까지는 그냥 밈 6지부터 막힐수도있는데 그때는 물어보셈 펼쳐보기▼ Khan_vV 2022-03-05 02:34:53 이거 함선?도 여러대 있던데 SSR 함선에 태워서 보내면 됨?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5 02:36:17 *수정됨 쓰알함선중에 엔터프라이즈:항모타입(엔터프라이즈아님) 빼고는 다 최소 평타는 치니까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폰 떨궜더니 폰에 줄갔네ㅋㅋㅋ [25] 던붕이 2022.03.05 270 4 일단 오늘 라파엘라 일러 뜨는 건 확실함 [6] 주블 2022.03.05 146 0 좆같은건 안드로이드에서 대체제가 없단거임 [5] 유나사랑해 2022.03.05 114 0 고분자 T6이상이 뜨긴 함? [4] ph_1 2022.03.05 123 0 구인/구직 인히 130 숟질 [4] moonudoll 2022.03.05 84 0 구인/구직 레이드 쳐주실분 계심? [2] ㅇㅇ 2022.03.05 78 0 대적자 공속 출시좀 [5] 카늒네 2022.03.05 75 0 그레모리 돼지뇬임? 왜 술 맨날 5잔 달라하냐 [1] 색인 2022.03.05 58 0 근데 대적자는 진짜 몇개 더 갖고 싶음 [1] 엔타로피닉스 2022.03.05 87 0 Pv가 월요일에 뜨면 일러같은것도 주말에 안올려주겠네 [3] flawle 2022.03.05 71 0 ✋질문 레이드는 자기꺼 아니면 연습하는 방법 없는건가? [3] 너구리 2022.03.05 59 0 시대가 대 분탕 시대인가봐 [6] 상자새끼 2022.03.05 97 0 유나가 쓰레기 소리 듣는 날도 오긴하는구나 [2] ph_1 2022.03.05 107 0 꿀통하테 미안해서 오픈했음... Fractal 2022.03.05 21 0 살면서 본 기업중 ㅈㄴ 병신같은 기업 3관왕 비질란테 2022.03.05 86 0 ✋질문 니콜 뽑을만함? [12] 번 2022.03.05 278 0 드디어 응애 벗어났다 [5] lemonade 2022.03.05 58 0 진짜 대기업 삼성이 분탕칠 줄은 꿈에도 몰랐다 [5] 오염된기니피그 2022.03.05 125 6 각성 pv는 금 아니면 월이던데 [3] 주블 2022.03.05 144 0 주말인데 얘네들 공지 올릴라나? [6] 엔타로피닉스 2022.03.05 75 0 삼성이 긴장했는지 결왕 2022.03.05 54 0 무기챌드디어깼다 [3] 형제철물 2022.03.05 79 2 엔씨,구글,삼성 보면서 느끼는건데 [3] 비질란테 2022.03.05 121 0 친구한테 계정받고 새로시작함 [7] Khan_vV 2022.03.05 122 3 각성선택권 이제안주냐? [22] ㅇㅇ (112.186) 2022.03.05 193 0 해외섭 매출 죄다 좆망하면 조수르 2022.03.05 86 0 자다가 카사꿈꿔서 와봤는데 [1] 시루룬 2022.03.05 51 1 일섭 부진한 원인 보닌 생각.. [7] Eunch 2022.03.05 288 0 지금 삼성전자보면 내가 원래 했던게임 회사랑 똑같음 [6] 슈크애미날아간다 2022.03.05 116 0 씨발 제작자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제이크 호라이즌 누굴 애호할까.... [1] 금태링다메다메 2022.03.05 114 1 ㄹㅇ lg 안 쓰는 놈들 불쌍함 ㅋㅋㅋ [13] 다비쿵 2022.03.05 136 0 엇 씨발 [17] 가리비조개 2022.03.05 1305 39 신기한거 보여줄까 [3] flawle 2022.03.05 94 1 장비 이거 프리셋 할때 나만 그럼? [1] 케로로소대 2022.03.05 47 0 사전투표 왜 어르신들 밖에 없지 [3] 청안아이 2022.03.05 81 0 삼성 이새끼들은 보상도 제대로 안해주겠지? [2] 비질란테 2022.03.05 59 0 누비 일단 5지까지 밀래서 미는중인데 [5] ㅇㅇ 2022.03.05 72 0 제이크는 진짜 너무한거같음 [12] 한펭 2022.03.05 155 0 성능만큼은 누구보다 결백했던 새끼.. [1] ㅇㅇ 2022.03.05 84 0 여기선 lg쓰는 내가 승리자네 [19] 미카엘1201 2022.03.05 128 5 뉴비 입장에서 좀 장비개편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게 [1] diene 2022.03.05 99 0 건틀렛 미안...하다... [1] Fractal 2022.03.05 70 0 시너지인데 Badfinger 2022.03.05 31 1 전당 좌표석 7개까지 보관되는거 개꿀이긴한데 정신나갈거같음 [3] Q3 2022.03.05 98 0 루시드 상향좀 해주면 안되나 [1] ph_1 2022.03.05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5 0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