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체크한다고 지부 들어갈때마다


오른쪽 아래에 수량 5 6 이렇게 쌓여있는거 보면 돌아버릴거같음


시발 언제 3개가 넘었지 당장 빼야 아 안빼도돼 나중에 몰아서해 <<< 이거로 계속 왔다갔다함


그냥 지금 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