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같은 정책들 완화하면서 삼성 숨통 조여오는 애플...

사실 삼성 까던 앱등이들은 예전엔 삼엽충이었는데 삼성한테 배신감 느끼고 애플로 옮긴 현자가 아닐까??

순수한 앱등이들은 삼성 신경 안썼을거 같음ㅋㅋㅋ

삼성 쓰다 넘어간 애들이 존나 욕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