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펜더가 너무 강력한거 같다
아니 애초에 디펜더 역할만 하는게 아니라 핵폭탄 날리고
심지어는 맨뒤에서 함선 부수는 미친새끼까지 있고 후열도 암살하고
각지아로 레인저 떡상만이 답이다..
요즘은 디펜더가 너무 강력한거 같다
아니 애초에 디펜더 역할만 하는게 아니라 핵폭탄 날리고
심지어는 맨뒤에서 함선 부수는 미친새끼까지 있고 후열도 암살하고
각지아로 레인저 떡상만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