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펜더가 너무 강력한거 같다


아니 애초에 디펜더 역할만 하는게 아니라 핵폭탄 날리고 


심지어는 맨뒤에서 함선 부수는 미친새끼까지 있고 후열도 암살하고


각지아로 레인저 떡상만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