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난민들 몰려와서 카사 스토리 보면서 극찬하는거 보고 나도 미뤄뒀던 외전이랑 이벤스토리들 제대로 봐야지 하고 스토리 첨부터 보는중인데 메인 3장초반까진 약간 좀 그런데 비숍 머리 빵꾸내는 이후로는 계속 쭈우우욱 올타임 레전드인거같음
뉴비때 진행 막히고 이벤스토리 못보고 찔끔찔끔 밀때는 몰랐었는데 연계되는 이야기들 다 보고나서 다시보면 진짜 감탄나온다
한국형 어반판타지 그래픽 노블갬성... 진짜 너무 좋다
에난민들 몰려와서 카사 스토리 보면서 극찬하는거 보고 나도 미뤄뒀던 외전이랑 이벤스토리들 제대로 봐야지 하고 스토리 첨부터 보는중인데 메인 3장초반까진 약간 좀 그런데 비숍 머리 빵꾸내는 이후로는 계속 쭈우우욱 올타임 레전드인거같음
뉴비때 진행 막히고 이벤스토리 못보고 찔끔찔끔 밀때는 몰랐었는데 연계되는 이야기들 다 보고나서 다시보면 진짜 감탄나온다
한국형 어반판타지 그래픽 노블갬성... 진짜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