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재옵션 1단계 돌렸을 때 첫 옵션이 유효옵션이면 보존하고
그 다음 잠재 2단계까지 뚫렸을 때
대충 극옵의 50%만 넘길 것 같으면 셋튜바 투자해주면 되는거지?
인히비터 레이드 하면서
T7장비 만드는건 처음이라 공략봐도 효율 따지려면 어떻게 할지 헷갈리네

잠재옵션 1단계 돌렸을 때 첫 옵션이 유효옵션이면 보존하고
그 다음 잠재 2단계까지 뚫렸을 때
대충 극옵의 50%만 넘길 것 같으면 셋튜바 투자해주면 되는거지?
인히비터 레이드 하면서
T7장비 만드는건 처음이라 공략봐도 효율 따지려면 어떻게 할지 헷갈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