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3000점 주차에 일퀘만 하지만 나중에 건공해서 챌 달아보고 싶은데


1. 챌린저 근처에서 놀려면 오퍼작 종결 필수임?


2. 오퍼는 시그마나 세리나 하나만 키워도 ㄱㅊ? 아니면 여러개 키우고 상황따라 써야함?


3. 소과금은 나중에 고여도 오퍼작은 손도 못댈정도임?

아니면 캐릭 어느정도 다키우면 천천히 따라갈만함?


4. 이건 건틀렛 아니긴한데 격전에선 마크핀리 치피가 종결임? 아님 더 좋은애 있음?


5. 오퍼 하나 종결에 정보 얼마나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