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샤오린이 좀 이쁜거같?달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10 작성일 2022-03-06 12:59:12 https://arca.live/b/counterside/45723446 다이브 46까지밖에 클리어 못한 응애인데첫 재무장으로 샤오린 바로 박아두 뎀..?몬가 몬가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쇠고기육포캔 2022-03-06 12:59:57 콜록콜록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00:44 Cowshoesfrozen 2022-03-06 13:00:09 재무장은 여력만 되면 언제든지 시작해도 됨 아이리 닥등이만 하지마셈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00:58 걔들은 성능이 구려서?아님 재화가 아까워서..?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3:01:34 구려서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01:43 Cowshoesfrozen 2022-03-06 13:02:17 아 추가로 재무장전 등급이 sr인 애들보다 ssr인 애들이 스킬작 훨씬 쉬우니까 ssr 먼저하는걸 추천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02:42 재무장하면 스작도 초기화냥...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3:04:17 스작이 초기화되는건 아닌데 스킬 만렙이 5렙에서 10렙으로 늘어남 8렙부터는 같은 캐릭터 조각먹여야 되고 쓰알은 플래닛 포인트로 캐릭터 조각 쉽게 파밍 가능한데 sr은 무조건 동일 캐릭 재무장 갈갈이로 갈아서 조각 파밍해야함 그래서 스알이 스킬작이 더 어려움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04:44 ㅇㅇ 2022-03-06 13:05:05 그럼 재무장은 있는 각성캐릭 전부 다 110렙 찍고 생각해야할까?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3:05:30 이게임 각성캐릭은 재무장이 없따 뭘 말하는건지 모르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06:05 아닝..각성110렙까지 다 융합핵 먹이고 나서부터 재무장 같은 캐릭에 재화 박아야 하나..이말임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3:09:38 굳이? 110이 필요한 각성이 많긴해서 상황따라 재무장 필요하면 재무장 110부터 각성필요하면 각성 110부터 상황가는대로 하면 됨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3:13: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샤오린 셋바를 아무리 돌려도 [9] 오이샌드위치 2022.03.06 100 0 건틀렛 포인트 상점에 시즌장비 먼저 사야됨? [13] 에우슈리 2022.03.06 134 0 ✋질문 레이드 티어별 장비 질문 [10] 후려 2022.03.06 132 0 갑자기 뉴비들 많아진거 같음 [4] qpqp 2022.03.06 93 0 안대 [2] 클러스트 2022.03.06 48 1 일상맨 업 먹으면 내가 한짓인줄 알아라 [1] 한우쟝 2022.03.06 96 0 아 전당1 주시윤 진짜 ㅈ같네 [9] ㅇㅇ (180.226) 2022.03.06 179 0 핑챙보면..베로니카 상향 해야한다 [4] 무골 2022.03.06 121 -3 정보 개딸린다 [1]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57 0 1.3 에붕이저격 알림 ㅆㅅㅌㅊ [2] ㅇㅇ 2022.03.06 128 0 내가 이겼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 [8] 청정뉴비 2022.03.06 95 4 정보 에난민을 위한 주화구매 가이드 [22] 스카이는페도아님 2022.03.06 1900 39 아 황금탄으로 이볼브원 정가 하는거였구나 [2] 지나가던선비 2022.03.06 113 0 나눔글 따로옮긺 [10] 화라비맘 2022.03.06 167 1 오싹오싹 독재자.jpg [13] 꿀때지 2022.03.06 183 8 지아가 결혼하자고 하면 [4] ㅇㅇ 2022.03.06 88 0 난 쓰레기다 ㅠㅠ [8] ㅇㅇ 2022.03.06 126 2 구인/구직 레이드 친구 구함 [2] 더글라스 2022.03.06 58 0 스포 진자 이건 볼때마다꼴리네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213 3 패스 일주일만 늘려줘봐 [7]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85 0 렐릭잠재 이거 계속 ㄱㄱ? [6] dlbodkel 2022.03.06 147 0 분명 ㅈ픽 캐릭터였는데 [1] 양푼 2022.03.06 111 0 이쁜애들특) [7] 우르쟝z쟝이쁨 2022.03.06 203 0 늒네 샤오린이 좀 이쁜거같?달까 [15] ㅇㅇ 2022.03.06 110 0 이건뭐읾ㅋㅋㅋㅋㅋㅋㅋㅋ [9] 꿀때지 2022.03.06 136 3 구인/구직 90렙짜리 미친몹 잡게 친추좀 해주실분 있나요 [2] ㅇㅇ 2022.03.06 64 0 이 상황이면 [3] 하빌밀런 2022.03.06 106 0 구인/구직 슬슬 상하기 시작하는 뉴비 컨소 구함 [8] 헤비흡연충 2022.03.06 141 0 스포 이벤스토리 보다가 소름돋았던 부분 [12] 클러스트 2022.03.06 1196 52 3분남음 [2] 플랫 2022.03.06 45 0 ✋질문 혹시 클래스 별로 특이한 세트 쓰는 애들 모아놓은 글같은거 없음? [9] Supernatural9903 2022.03.06 106 0 뷰밤이 짤 이제봤네 [2] 알파버지니스 2022.03.06 106 1 아니 인히비터 시즌제라며 ㅋㅋ [2] 주블 2022.03.06 127 0 와 이거 2 페이즈에 어케 깸? [3] HAZAL 2022.03.06 74 0 각성캐 없는 전략전 공덱 없음? ㅇㅇ 2022.03.06 26 0 스포 난 힐데 이해함 [3] 쿵쿵홍 2022.03.06 141 3 스포 놀라운점 Cowshoesfrozen 2022.03.06 91 0 힐데 너무 예쁘지 않냐?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2.03.06 60 0 님들 뉴ㅜ비 레벨업했음 칭찬해주셈 [11] 잉딩 2022.03.06 840 48 라빰이=성능캐였으면 좋겠음 [5] 크리스피크림 2022.03.06 92 0 전당5왜케어려움,, [1] 권수아 2022.03.06 46 0 ✋질문 건틀렛이랑 오퍼작 궁금한거 질문좀 [3] ㅇㅇ 2022.03.06 85 0 . [2] 클러스트 2022.03.06 32 2 왜 오르카 없는데 태포로 오르카 조각 사짐? [4] 지나가던선비 2022.03.06 86 0 깜짝놀랐네시발 [1] 충혹마 2022.03.06 5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6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