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당1 저번에 깼었는데 왜 못깨는거야 시바

조각을 몇개를 꼬라박은거야 대체 

진짜 잡아가도 족치고싶네 ㄹㅇ

각성캐도 없고 시바 핑챙은 쓰지도못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