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으ㅡ으으으으ㅏ아아아아아ㅏ아아ㅏㅇ아

진짜 존나 힘들었어ㅓㄹ어ㅓ러어어ㅓㄹ

의이아아아ㅏ아앙아ㅏ앙

다이아 개씨발 처음 와봐ㅏ아아아아아ㅏ아

진짜 오토 똑같은놈에게 3번 털리고

또 연속으로 두번 털리고

좆같은 로봇새끼에게도 털리고

3시 재르카는 또 왜 개씨발 존나 쌔고

각등이는 아슬아슬하면 항상 처나오고

시간은 다 되가고

솔직히 오늘 다이아 못갔으면 살짝 탈모 올 것 같았는데

진짜 존나 힘들었다

막판에 진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했는데

이렇게 올라가니까 존나 눈물 나온다

모두 하는 일 잘 되라

이제 로비가서 여캐들이나 감상해야지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