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으으ㅡ으으으으ㅏ아아아아아ㅏ아아ㅏㅇ아
진짜 존나 힘들었어ㅓㄹ어ㅓ러어어ㅓㄹ
의이아아아ㅏ아앙아ㅏ앙
다이아 개씨발 처음 와봐ㅏ아아아아아ㅏ아
진짜 오토 똑같은놈에게 3번 털리고
또 연속으로 두번 털리고
좆같은 로봇새끼에게도 털리고
3시 재르카는 또 왜 개씨발 존나 쌔고
각등이는 아슬아슬하면 항상 처나오고
시간은 다 되가고
솔직히 오늘 다이아 못갔으면 살짝 탈모 올 것 같았는데
진짜 존나 힘들었다
막판에 진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했는데
이렇게 올라가니까 존나 눈물 나온다
모두 하는 일 잘 되라
이제 로비가서 여캐들이나 감상해야지 씨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