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대 카붕이들이 먼저 만들어준 세미오토덱에서 조금 변화시킨 덱임 세미오토덱 만들어준 카붕이들에게 감사하자








덱구성은 이런식 





운영이랄것도 없이 그냥 그레모리 더월 응디쪽에 내고 그대로 오토 누르면됨





준비물은 덱에 넣을 110 린시엔 + 6지부 잡스충 린시엔 6마리 총 7마리가 필요 스충은 30~35퍼 사이 무조건 린시엔이 지원으로 와야함





가끔 이유는 모르겠는데 딱 정확하게 2분에 더월 잡고 딜탐 빠르게 잡을수있음 그러면 원펀 가능함 그런데 보통 더 월을 1분 45초쯤에 잡고 40초부터 딜탐이라 딸피로 4~5퍼 남기고 뒤짐






딜 지분보면 김소빈이랑 케오린,홍어가 거의 다 해먹음 얘네 3명한테 딜템 줄수있는거 가장 좋은거 주면됨


그리고 재핑챙 딜 절대 무시못함 이새끼 고정딜 미친년이라 딜템주면됨


중요한 애들템만 적으면


린시엔 시그마 하림이 허메골골 스충, 없으면 어떻게든 72퍼 이상


밀리아,소빈이는 불공이 제일 좋은데 


장없는 나같은 찐따들은



걍 이렇게 주셈 이렇게 줘도 딜 저렇게 잘나옴 커리지는 메카뎀으로


지아링은 스충줘도 되는데 몸약해서 뒤질거같으면 체체셋 주고 


하늘이는 스충주거나 공속주거나 취향


홍어는 메공속 케오린은 치피셋 전장포함



재핑이는 템 이렇게줌 특수기,궁딜 절대 무시못함 이새끼 딜러야


나머지 애들은 스충,공속주면됨 템 좋으면 좋을수록 안정성,딜탐 더 올라감


캐릭들은 대체 거의 안될듯 그나마 디버퍼들?





지부 6개 린시엔 세워야함 5개만 캐도 되는거 아니냐고 물어볼수있는데 


레이드 덱에 넣어둔 린시엔이 지부장으로 있는곳에서 지원오게되면 아예 지원유닛이 없음


6분의 1 확률도 무시할수없는게 카사니까 지부는6개 다 채워야함






얘는 내가 시험삼아 써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음 치피 하나누나 없으면 대체가능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