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밴/업 리스트 (3월 2주차) ㅇㅇ 추천 27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1180 작성일 2022-03-06 15:14:43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2121 밴 너무 많아서 표 주체가 안되는데수 추천! 2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유나사랑해 2022-03-06 15:15:40 함선 뭐 써야되노...?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06 15:15:52 마타만 살앗네 펼쳐보기▼ 라쿰 2022-03-06 15:16:34 공익 아머 써도 될듯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06 15:16:55 아 아머가 있구나 펼쳐보기▼ 라쿰 2022-03-06 15:16:09 재르카 하나로 퇴물 취급이던 각서윤이 밴에 들어가네 ㅋㅋㅋ 펼쳐보기▼ 뭐요왜요 2022-03-06 15:17:19 작년건 이제 죽여도되지않겠노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5:17:58 별로형960 2022-03-06 15:18:21 아머도 밴 당할줄 알았는데 신은나가 밴을 먹었노 펼쳐보기▼ 후려 2022-03-06 15:52:42 념글 보냄 펼쳐보기▼ Ninomiya 2022-03-06 15:53:42 1밴타오린 공인 노밴이어도 쓸만하려나? 펼쳐보기▼ Cacao 2022-03-06 15:55:31 망할 재핑챙 주간이네 건 안할란다 퀸도 없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6:29:45 dmqnbiod 2022-03-07 01:27:17 헤으응으헤 2022-03-06 15:55:36 터미업?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15:58:14 각서윤재르카는 커플로밴먹겠네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2-03-06 16:03:26 Nanoha 2022-03-06 16:04:47 빨간 테두리는 뭐임? 캐스팅밴인가? 펼쳐보기▼ 신화 2022-03-06 16:54:02 ㅇㅇ 펼쳐보기▼ ㅇㅇ 2022-03-06 23:19:52 고프닉미야 2022-03-06 16:07:26 자 타이탄의 시대다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3-06 16:07:51 *수정됨 퀸공익 풀파워네 펼쳐보기▼ 룩딸놈 2022-03-06 16:32:56 재르카가 1벤밖에안먹었노..... 펼쳐보기▼ 디디 2022-03-06 16:37:00 각호는 대체 뭘까... 펼쳐보기▼ 디디 2022-03-06 16:37:55 그리고 쓸거 존나없네 시발 뭔 죄다 밴이야 펼쳐보기▼ 메리스 2022-03-07 10:58:0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깡통 2밴이여도 쓴다 [6] 잭5 2022.03.06 85 0 따흑 동아리 휴재라니 ㅇㅇ (221.148) 2022.03.06 48 0 건틀렛 이번주 덱 이걸로 할꺼임 [5] 아삭아삭이 2022.03.06 145 0 ✋질문 메이즈 치피 쓰는 카붕이들 부옵은 뭐로 맞춤? [2] starseeker 2022.03.06 65 0 저,도1분클하,고싶어요 ㅇㅇ 2022.03.06 44 0 각후라이 상향전은 병신이였나? [13] 페브렌 2022.03.06 161 0 이번주 건 예상 [4] 잉딩 2022.03.06 80 0 함선 있는거 없는거 다 뒤졌네 두트리오 2022.03.06 43 0 이와중에 밴에 솔저가 한 명도 없노 [6] 쿵쿵홍 2022.03.06 88 0 챈최초냐?????? [10] 찌리찌리 2022.03.06 166 4 건틀렛 니콜 딜 좀 보게 친선전 좀 걸어주셈 [8]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103 0 근데 각지아 포지션이 뭘까 [3] 헤비흡연충 2022.03.06 203 1 우효~~~~ [1] 오늘내일 2022.03.06 48 1 신지아 이래놓고 성능 이지수급이면 ㅋㅋㅋ [2]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142 0 각지아 이번일러 ㄹㅇ 역대급인듯 [5] ㅇㅇ 2022.03.06 431 5 애미뒤진 육익 새끼들 쿵쿵홍 2022.03.06 79 0 님들타이탄무시하지마셂,,, [5] Rhidelz 2022.03.06 94 0 각이크로 무기챌하면 미사일이 후열에 다 꽂히네 ㅇㅇ 2022.03.06 45 0 악몽 1-4 왤케 어렵노 [17] 샤로링 2022.03.06 77 0 재무장은 코스트 조정좀 해줘라 [3] ㅇㅇ (115.140) 2022.03.06 68 0 내일 패치 노트 없음? 찬스리안 2022.03.06 41 0 신지아 1번 만에 뜨게 해주세요 jpg [5] ㅇㅇ 2022.03.06 127 1 건틀렛 밴/업 리스트 (3월 2주차) [25] ㅇㅇ 2022.03.06 1180 27 뉴비 탈출까지 5걸음 [2] 나그거없는데 2022.03.06 52 0 풀파워 마타 ㄹㅇ 오랜만이네 잉딩 2022.03.06 46 0 재르카 업 뜨면 겜 조짐? [6] 페브렌 2022.03.06 85 0 낭만타이탄 ㅇㅇ 2022.03.06 43 0 시발 뭔 이런 주간이 다잇냐 덱 두개박에 업겟네 [3] 컨섹82593145678921 2022.03.06 118 0 ✋질문 갑자기 현타오는데 질문좀 ㅋ [9] 늅 (222.118) 2022.03.06 105 0 업타이탄 충격적인 사실 하나 [8] 극한의가능충 2022.03.06 119 0 에이미 이번주도 살았네 헤으응 2022.03.06 36 0 나유빈 해방에 1벤 타오린이면 못쓰지 않음? [5] 으으 2022.03.06 86 0 각후는 솔직히 밴 더먹어도 됨 헤비흡연충 2022.03.06 33 -1 갑자기 덱하나 생각남 dwsss 2022.03.06 40 0 이번주 퀸공익 어떰 [5] 클러스트 2022.03.06 115 0 너희들이 각지아를 먹을때 [3] 흑우쉑 2022.03.06 71 0 각지아 성능은 좋을수밖에 없지 [4] 페브렌 2022.03.06 96 0 드래곤볼 ip겜 재밌는거 뭐있냐 [6] 우치하루피 2022.03.06 111 0 업밴 내가이해한게 이거 맞음? [8] 슈릿 2022.03.06 134 0 재무장한 애들 핑챙빼고 다 벤인데 이게 정상적인 밸런스인가?? ㅇㅇ 2022.03.06 67 0 샬롯빼고 업힐데넣을까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26 0 님들 저 엊그제 쿼츠3배삿는데 [3] 부식되는세계 2022.03.06 93 0 다들 타이탄 체방 줌, 아님 스충 줌? [5]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2.03.06 107 0 에이미 밴을 왜안하지 MBT 2022.03.06 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5: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