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주 덱 이걸로 할꺼임 아삭아삭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4 작성일 2022-03-06 15:17:52 수정일 2022-03-06 15:18:01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2292 ㅈ같은 주간 ON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퀸미나 2022-03-06 15:19:01 선생님 혹시 타오린 대체픽 있습니까 펼쳐보기▼ 아삭아삭이 2022-03-06 15:19:34 에이미련 쓰셈. 짜피 타오린 련 6~7코가 정가임 ㅋㅋㅋㅋ 펼쳐보기▼ 퀸미나 2022-03-06 15:20:13 머야 에이미 노밴이네? 밴인줄알았는데 간다 ㅋㅋ 펼쳐보기▼ 아삭아삭이 2022-03-06 15:20:39 이제 에이미련 쏘면 바로 각등이 쏜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아삭아삭이 2022-03-06 15:21:51 근데 풀파워 마타 출소해서 타오린 만한게 있나 싶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콜 너무 약해 시발... [11]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220 0 재르카 1밴이여도 쓴다면..... 진실의문 2022.03.06 46 0 이번 주는 건 봉인이다 ㅇㅇ (115.140) 2022.03.06 48 0 너네는 MMM이 동아리 휴재한 이유도 모르냐? [17] 킹헤일로 2022.03.06 2680 73 여긴 게임얘기만 하는거보니까 겜 재밌나보네 [2] ㅇㅇ (125.130) 2022.03.06 137 0 클로디아 팔 휘적거리는거 귀엽네 [4] 화라비맘 2022.03.06 78 0 이런주는 걍 건틀렛 하질마 [3] 알레아 2022.03.06 94 0 구인/구직 ㅋㅋ 카사하는 개씹덕새끼 [3] ㅇㅇ 2022.03.06 156 0 홍어 7코는 부담스러운데 재르카 4코는 할만한게 참.. [2] 메에에에 2022.03.06 100 0 나 건 좆된거같은데 [1] ㅇㅇ 2022.03.06 54 0 보급소 쿼츠할인 채용계약서 삼? [3] 좆 2022.03.06 92 0 아 진짜 에이미 멀로 견제하지 [13] MBT 2022.03.06 140 0 각지아콘은 성능보고 뭘 추가적으로 만들지 결정할거 [9] Rhidelz 2022.03.06 147 0 머;임?? [4] ㅇㅇ 2022.03.06 98 0 공익출소라뇨 부식되는세계 2022.03.06 41 0 진지하게 1밴재르카 써볼까 [1] ㅇㅇ 2022.03.06 50 0 각지아 궁 [1] dwsss 2022.03.06 89 1 응 1밴이라도 재르카쓸꺼야 ㅋㅋ [7] 라쿰 2022.03.06 151 0 각지아는 공중이면 안될듯 [2] 진실의문 2022.03.06 65 0 밀리아 vs디펜용으로 안티디펜 없으면 뭐쓰지 일섭으로복귀 2022.03.06 48 1 근데 솔져로 뚫리기전에 재슈발 뚫어짐? [3] 0115 2022.03.06 79 0 깡통 2밴이여도 쓴다 [6] 잭5 2022.03.06 85 0 따흑 동아리 휴재라니 ㅇㅇ (221.148) 2022.03.06 48 0 건틀렛 이번주 덱 이걸로 할꺼임 [5] 아삭아삭이 2022.03.06 144 0 ✋질문 메이즈 치피 쓰는 카붕이들 부옵은 뭐로 맞춤? [2] starseeker 2022.03.06 65 0 저,도1분클하,고싶어요 ㅇㅇ 2022.03.06 43 0 각후라이 상향전은 병신이였나? [13] 페브렌 2022.03.06 161 0 이번주 건 예상 [4] 잉딩 2022.03.06 80 0 함선 있는거 없는거 다 뒤졌네 두트리오 2022.03.06 43 0 이와중에 밴에 솔저가 한 명도 없노 [6] 쿵쿵홍 2022.03.06 88 0 챈최초냐?????? [10] 찌리찌리 2022.03.06 166 4 건틀렛 니콜 딜 좀 보게 친선전 좀 걸어주셈 [8]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6 103 0 근데 각지아 포지션이 뭘까 [3] 헤비흡연충 2022.03.06 203 1 우효~~~~ [1] 오늘내일 2022.03.06 48 1 신지아 이래놓고 성능 이지수급이면 ㅋㅋㅋ [2]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141 0 각지아 이번일러 ㄹㅇ 역대급인듯 [5] ㅇㅇ 2022.03.06 431 5 애미뒤진 육익 새끼들 쿵쿵홍 2022.03.06 79 0 님들타이탄무시하지마셂,,, [5] Rhidelz 2022.03.06 94 0 각이크로 무기챌하면 미사일이 후열에 다 꽂히네 ㅇㅇ 2022.03.06 45 0 악몽 1-4 왤케 어렵노 [17] 샤로링 2022.03.06 77 0 재무장은 코스트 조정좀 해줘라 [3] ㅇㅇ (115.140) 2022.03.06 68 0 내일 패치 노트 없음? 찬스리안 2022.03.06 41 0 신지아 1번 만에 뜨게 해주세요 jpg [5] ㅇㅇ 2022.03.06 127 1 건틀렛 밴/업 리스트 (3월 2주차) [25] ㅇㅇ 2022.03.06 1180 27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5: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