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왤캐재밌냐고

각성적은거 산게 한이다..

6각+2주년 나유빈인데 몬가몬가임

퀸이랑 이수연고민하다가 퀸집었는데

샤오린재무장한뒤로부터 쓴적이없음 ㅋㅋㅋㅋㅋ

정실집었어야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