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시작한지 한달넘은듯함
그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정리해보려구함
1. 입문 ~ 1주차

= 처음 10각으로 시작해서 패키지나 선택권,기채뽑으로
13각 만들고 시작함 , 커뮤니티 찾아보고 검색해보니 메인 BM은 결국 장비 셋튜바질이라고 들었음
캐릭풀도 넓히고 셋바는 가능한 많이 모으기로함
2. 2주 ~ 3주차


= 이것저것 스토리 밀면서 최대한 캐릭풀부터 넓혀나감
그리고 게임하다보니 기승전 재무장사이드란거 직감함
그래서 튜닝질은 계속하되 오퍼뽑이나 이런거 할 돈으로
캐릭 육성에 신경쓰고 최대한 재화나 모으기로 함


그리고 그동안 최대한 존버타놨던 셋튜바로 장비작도
꾸준히 겸해줌
3. 4~5주차


특히 2배,3배 쿼츠패키지로 최대한 깡이터 사면서
빽빽하게 쓰고 굴림, 모작권 풀매수는 항상깔아놓고
적당한선에서 이터니움투자 아끼지 않은듯
특히 이터니움 주는 패키지 나온다고 하면
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면서 대깨카 시전함;
4. 5주차 ~ 현재





인히비터 계속 지원요청 대기하면서 숟가락 얹고 최대한
장비파밍에 몰두하면서 장비 셋튜바질도 결국 마무리지음
탱이버텨야 겜이되니 부족한 메스충은 차후에 모으기로 하고 부족한 서폿이나 딜러들은 대적자로 메꿔주기로 했음 뭣보다 골골중심으로 만들다보니 메이즈 마니 부족하고 수급이 쉽지않은듯

열심히 겜하다보니 어느새 6종이 되어버렸음,
내가생각해도 정말 초고속 성장이었다구 생각함,
다만 너무 빨리와서 이젠 천천히 융핵모으면서 모자란애들 초월시켜주고 다져주려고함,
대략 한달간 해보면서 업무중에도 계속 카사생각만남,
글구 캐릭터 육성하는게 너무재밋어졋음 게임 즐겁게 하면서 카사 오래갓으면 좋겟음,.. 뉴비 후기봐줘서 고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