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키먼 레알세 하면서는 목적지 표시라도 해줘서 잘 했는데
아니 시발 야숨은 그렇게 갓겜이래서 해봤는데 목적지를 안 찍어주는거임 메인스토리
그래서 윽엑거리면서 길 찾는데 결국 길 못 찾아서 칩 팔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