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보면 개놀랄듯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엘든링 잡몹 패턴도 정신나갔던데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42
작성일
댓글
[7]
ㅇㅇ (183.98)
삭제
수정
OmO
ㅌㅈ
로비
7th낙타맨
SmuSaj
라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막상 인생겜 꼽아보려하니까 꼽을수가없네
[9]
119
0
프롬 이번에 아머드코어 신작 낸다며
[1]
58
0
심화경영학 드디어 끝냄 ㅋㅋㅋㅋㅋ
[12]
205
2
이지수는 너무 아지매임
[9]
93
0
잡 공속템 너무 부족한데 파밍 어디서 함?
[9]
95
0
카사가 어반판타지라 좋은 이유
[4]
113
1
각지아pv보고왔는데 개쩌네ㄷㄷㄷ
[3]
380
0
전개 막 하고 함떡 하는건 듀얼이 아님
[9]
84
0
엘?든링?스?포) 얘 둘이 제일 멋있는듯?
[3]
134
0
프롬만큼 신비한 제작사도 없어
[2]
71
0
엘든링 보스 재활용은 그렇다 치는데
[2]
69
0
본인 저능아 페티쉬있는데 카사엔 저능아가 없음
[9]
160
1
턴제는 개쩌는거 하고 있긴함
[11]
103
0
엘든링은 3080ti도 프레임드랍 인풋랙걸리는 쿠소게던데
[4]
88
0
중섭 업 추가 안했네
[8]
94
1
이유리 스피릿이랑 블레이즈 디펜녹이는거 차이많이남??
60
0
코지마 요새 뭐함?
[7]
88
0
엘든링 초중반까지 민 후기
[2]
67
0
인히비터 각시윤 걍 버리는패임?
[16]
266
0
엘든링 잡몹 패턴이 애미 뒤졌다곤 하지만
[5]
71
0
플레인 스케이프 토먼트 해본 게이들 없나?
[2]
52
0
한섭 제외하고 각등이 전부 밴ㅋㅋ
[5]
115
0
난 턴제 많이 했었는데
[2]
106
0
엘든링 잡몹 패턴도 정신나갔던데ㅋㅋ
[7]
242
0
소아온 언제 나옴
[4]
68
0
출근 너무 싫다
[3]
60
0
건틀렛
해외 업밴 상황
[8]
232
7
가끔 카사에다 돈지른걸 후회함
[8]
131
0
틀닦들이라면 알만한 새기,,,,
[3]
77
1
격전 작전계획 생긴거 지금알았네
31
0
피감 개떡칠된 킹 완성됨
[8]
92
0
요즘 시발 MMORPG라고 해서 헐레벌떡 달려가면
[7]
130
0
난 유저가 문제...인 게임만 하네
44
0
카사가 애시당초 틀감성임
[4]
86
0
씹덕엘든링 나오면 딱 좋을거 같은디
[9]
77
0
난 오픈월드겜이 젤 힘들었슴
[4]
78
0
얼굴이 빨개진 채로 몸을 부들부들 떠는 라파엘라
[1]
62
0
엘든링 보스전 몰아서봤는데 시발 미친게임이네
[5]
99
0
최근에 다잉라이트2 잼있더라
32
0
창작
신지아
[66]
5216
147
레이드 바뀌고 출현 확률 줄어듬?
[4]
73
1
솔직히 히오스 했던놈으로서 롤 전챗 막는다고 존나 기대했었음
[5]
69
1
메탈레이지 씹갓겜이었는데...
[10]
66
0
연습)각지아 30뽑만에떳다ㅋㅋㅋ
[8]
76
0
"잘만든 게임 500배"
[5]
1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