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열심히 한 게임은 페르소나3 포터블 아니면 포켓몬스터 펄 

제일 인상깊게 한 게임은 배트맨 아캄시티랑 드래곤볼 z2

제일 오래한 게임은 워크래프트3 

언제 발매하나 기다렸던 게임은 페르소나5 

후속작이나 리메이크좀 내줬으면 하는 게임은 천주3 

게임 캐릭터중에 제일 맘에 들었던 캐릭터는 클로저스 J


와 이렇게보니까 나 ㄹㅇ 틀딱픽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