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오퍼가 딱 3명밖에 없어서 4파티부터는 오퍼가 없는데

SSR 영입권을 써야하나 가챠 돌려야하나 고민중

전에 영입권 질문했더니 존버하랬는데 그냥 오퍼 없이 겜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