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치를 강하게 후려치는게 듀얼? 이라 생각함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개 막 하고 함떡 하는건 듀얼이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9]
로비
쿵쿵홍
로비
솔라스
쿵쿵홍
이리스유마
알파버지니스
이리스유마
쿵쿵홍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권한 없음)
뭐야 핑챙 언제 4코됐음?
[11]
116
0
실시간으로 활활 타오르는 새끼
[6]
123
0
인생겜 어렵긴하네
[1]
55
0
외국카붕이도 오는데 젖보똥 찾는거 안챙피하냐!
[5]
92
0
인생게임은 히트맨 시리즈였는데
[2]
57
0
sea섭 에이미랑 7t 나왔길래 한섭에서 에이미 다음에 뭐 나왔는지 패노 뒤져봤는데
[4]
76
0
✋질문
오퍼 관련 질문좀
[5]
73
0
인생겜 딱 두개
[8]
103
0
6지역 디밀었다
[3]
86
0
스포
이지수 개빡통인거 드러났잖음
[1]
156
0
내가 지금 뭘본거지?
[8]
164
1
제 인생게임은 와우애요
[5]
68
2
챌린지 깼는데
[2]
71
0
엘든링 엔딩중에
53
0
핀리랑 호라이즌은 갑자기 왜 저리됐냐
[2]
104
0
막상 인생겜 꼽아보려하니까 꼽을수가없네
[9]
119
0
프롬 이번에 아머드코어 신작 낸다며
[1]
58
0
심화경영학 드디어 끝냄 ㅋㅋㅋㅋㅋ
[12]
206
2
이지수는 너무 아지매임
[9]
94
0
잡 공속템 너무 부족한데 파밍 어디서 함?
[9]
95
0
카사가 어반판타지라 좋은 이유
[4]
114
1
각지아pv보고왔는데 개쩌네ㄷㄷㄷ
[3]
380
0
전개 막 하고 함떡 하는건 듀얼이 아님
[9]
84
0
엘?든링?스?포) 얘 둘이 제일 멋있는듯?
[3]
134
0
프롬만큼 신비한 제작사도 없어
[2]
71
0
엘든링 보스 재활용은 그렇다 치는데
[2]
69
0
본인 저능아 페티쉬있는데 카사엔 저능아가 없음
[9]
161
1
턴제는 개쩌는거 하고 있긴함
[11]
103
0
엘든링은 3080ti도 프레임드랍 인풋랙걸리는 쿠소게던데
[4]
88
0
중섭 업 추가 안했네
[8]
94
1
이유리 스피릿이랑 블레이즈 디펜녹이는거 차이많이남??
60
0
코지마 요새 뭐함?
[7]
88
0
엘든링 초중반까지 민 후기
[2]
67
0
인히비터 각시윤 걍 버리는패임?
[16]
266
0
엘든링 잡몹 패턴이 애미 뒤졌다곤 하지만
[5]
71
0
플레인 스케이프 토먼트 해본 게이들 없나?
[2]
52
0
한섭 제외하고 각등이 전부 밴ㅋㅋ
[5]
115
0
난 턴제 많이 했었는데
[2]
107
0
엘든링 잡몹 패턴도 정신나갔던데ㅋㅋ
[7]
243
0
소아온 언제 나옴
[4]
69
0
출근 너무 싫다
[3]
60
0
건틀렛
해외 업밴 상황
[8]
232
7
가끔 카사에다 돈지른걸 후회함
[8]
131
0
틀닦들이라면 알만한 새기,,,,
[3]
7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