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분 끝나기 며칠전에 시작해서

대격변 거의 끝쯤에 군대감

그뒤로 한참 잊고있다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나온대서 뽕차서 다시 시작했다가

드군 끝날때즘 다시 접음


좆같은 확장팩만 2개했음..


근데 그 뒤에 격아가 더 똥이 된거 보고

바닥에는 또바닥이 있단걸 깨닫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