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분 끝나기 며칠전에 시작해서
대격변 거의 끝쯤에 군대감
그뒤로 한참 잊고있다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나온대서 뽕차서 다시 시작했다가
드군 끝날때즘 다시 접음
좆같은 확장팩만 2개했음..
근데 그 뒤에 격아가 더 똥이 된거 보고
바닥에는 또바닥이 있단걸 깨닫게됨..
리분 끝나기 며칠전에 시작해서
대격변 거의 끝쯤에 군대감
그뒤로 한참 잊고있다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나온대서 뽕차서 다시 시작했다가
드군 끝날때즘 다시 접음
좆같은 확장팩만 2개했음..
근데 그 뒤에 격아가 더 똥이 된거 보고
바닥에는 또바닥이 있단걸 깨닫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