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타 유즈맵만 주구장창했음 Cowshoesfroze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65 작성일 2022-03-06 17:34:20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8503 그러다 왕의기사 꽃혀서 그거만 몇천판한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Nanoha 2022-03-06 17:34:58 70분의 1 뽑기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7:36:29 Cowshoesfrozen 2022-03-06 17:36:39 이런 박상연이 뽑혔네요! 펼쳐보기▼ 솔라스 2022-03-06 17:35:05 왕의기사는 군주 솔플로도 돌렸는데 4,5를 제일 많이한듯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7:37:28 거의 스타하면 몇년동안 해서 팬메이드까지 솔플로 못깨본게 없는듯... 가바라세계평정 빼면 다 되긴하더라 펼쳐보기▼ 솔라스 2022-03-06 17:38:35 왕기만한 오펜스류 게임 찾기가 힘들정도였음. 아직도 가끔 생각남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7:39:57 ㄹㅇ 오펜스하는게 재밌었던거같애 펼쳐보기▼ Cacao 2022-03-06 17:35:15 나 넥뿌 혼자서 3대1 이겨봄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7:37:35 ㄷㄷ 고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 요새 고어 면역도 생기는거갓읆 [2] 킹헤일로 2022.03.06 71 0 내 인생에서 가장 설렜던 깡통 [6]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71 0 fps나 tps는 외국갬성도 먹을만한데 [2] Cacao 2022.03.06 60 0 인생겜하니까 생각난다 Cowshoesfrozen 2022.03.06 24 0 인생겜 코이카츠임 [4] 오새린 2022.03.06 96 -1 마비노기 하루 2시간 잡고있을때엔 존나 재밌었음 [6] Nanoha 2022.03.06 66 0 카사 <<< 게임으로 안쳐줌 [2] 잉딩 2022.03.06 83 0 나이엘 잘 쓰냐? [6] 망조의짐승 2022.03.06 77 0 프로젝트 좀보이드 재밌음... [12] Rhidelz 2022.03.06 118 0 한때 인생겜인줄 알았던 것들 [11] lemonade 2022.03.06 148 0 메카류가 씨발 국내에선 안팔려서 그래 [8] Cacao 2022.03.06 90 0 그래도 지금 가장 오래잡고있는건 카사지 [2] Nanoha 2022.03.06 63 0 협력사 게이야.. [7] 404 2022.03.06 87 0 본인 인생겜 역시난 2022.03.06 42 0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스타하니까 재밌드라 [3] MBT 2022.03.06 40 0 메탈기어솔리드라고 아십니까.... [14]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111 0 문명류 한번도 안해봣슴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42 0 먼가 읽어보니 류금태가 틀딱씹덕이라 [3] ㅇㅇ 2022.03.06 87 0 인생겜 떡밥 재밋노 Cacao 2022.03.06 40 0 요즘 메카닉겜 씨가 말라서 슬픔 [6] ㅇㅇ 2022.03.06 81 0 인생겜 [5] 조수르 2022.03.06 96 0 Fps말고도 축구게임은 못하겠더라 [9] k0909 2022.03.06 76 0 ㄹㅇ 인생게임 간다.. [7] 람네 2022.03.06 100 0 스타 유즈맵만 주구장창했음 [9] Cowshoesfrozen 2022.03.06 65 0 본인 인생겜 [1] lemonade 2022.03.06 52 0 베로니카 키 몇이지 [13] 메이드기사노엘 2022.03.06 98 0 하아 틀닥픽 아니거든ㅇ요???????? [7] 잉딩 2022.03.06 80 0 자야하는데 [2] 쿵쿵홍 2022.03.06 50 0 와우 재밌었는데 생각해보니 [17] ㅇㅇ 2022.03.06 153 0 인생겜? 스타 [4] Cacao 2022.03.06 55 0 몬가 각지아 말도안대는거들고올거같음 [8] ㅇㅇ 2022.03.06 110 0 근데 생각해보니 본인 격전 인30퍼 첨해봄 [1]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6 46 0 인생겜? 하면 당연히 [3] ㅇㅇ (183.98) 2022.03.06 62 0 근데 요새 왜 에픽 선출시하고 스팀에 나중에 출시함? [1]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61 0 몬헌 존나 재밋게 해서 엘든링도 하고 싶음 [7] Cacao 2022.03.06 122 0 융합핵 누구줌? [5] ㅂㄹ 2022.03.06 106 0 인생겜 스카이림 [1] 라쿰 2022.03.06 39 0 나 카페인 안마셔 버릇해서 그런지 [2] Cowshoesfrozen 2022.03.06 41 0 인생겜으로 딱 집을건 없는데 기억에 남는 게임은 두트리오 2022.03.06 47 0 .. Something 2022.03.06 32 0 이제 잘거야 [10] ㅇㅇ 2022.03.06 62 0 난 소율류 좋아해서 엘든링 되게 재밌게 하는중 [1] 잉딩 2022.03.06 56 0 인생겜? 라오어 [2] 로비 2022.03.06 60 0 인생게임(이었던것) [3] ㅇㅇ 2022.03.06 81 0 나에게 인생게임은 [7] Rhidelz 2022.03.06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7: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