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 인생에서 가장 설렜던 깡통 윾돌이바리에이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1 작성일 2022-03-06 17:39:55 수정일 2022-03-06 17:41:00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8679 퍼시픽림1<-이거 막 나왔을때 영화관가서 봤는데 진짜 지렷슴자고로 메카는 커야지플라즈마캐논<-보고 쌌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Cowshoesfrozen 2022-03-06 17:41:14 그리고 일본메카물로 후속작 체제전환을 그렇게 빨리할줄 몰랐지... 펼쳐보기▼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17:41:49 2는 트레일러만보고 좆됐다싶어서 걸렀음,,, 뭔 빌딩만한 로봇이 구르고 점프하고 시팔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6 17:43:05 이볼브원이 굴러다니는 시대에서 갑자기 각우 튀어나온 느낌 ㄹㅇ ㅋㅋ....어? 펼쳐보기▼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17:44:23 어,,,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7:41:17 ㄹㅇ 자폭까지 좆간지였음 펼쳐보기▼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17:42:01 유조선 빠따로 들때 랄부덜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확실히 인생겜 얘기할때 폰겜은 거의 없네 [9] lemonade 2022.03.06 79 0 한국 사람이면 한국게임 합시다 [4] Nyx 2022.03.06 102 0 이볼브원 상향기원 1일차 Cacao 2022.03.06 34 -1 각성타이탄과 이볼부원의 영혼의맞다이 언제나올까 [2] ㅇㅇ 2022.03.06 46 0 ✋질문 복귀러 이제까지 쓰알 안갈고 보관한거 이만큼인데 질문 [10] Rorens 2022.03.06 109 0 SF는 스타워즈말고는 안됨 [3] 7th낙타맨 2022.03.06 59 0 인생겜 아직 없는 듯 쪼개진흑요석 2022.03.06 31 0 메카는 왤케 인기가 없을가... [11] Cacao 2022.03.06 96 0 대충 틀딱픽 브금이라는 제목 [9] ㅇㅇ 2022.03.06 65 0 내 인생겖 [4] 킹헤일로 2022.03.06 52 0 생각해보니까 인생겜 정하기가 어렵노 [1] 쿵쿵홍 2022.03.06 73 0 니콜 괜히 뽑은거같음 [4] 감사 2022.03.06 197 0 국내에서는 메카닉겜 하면 굶어죽는다는 말이있음 [8] 오새린 2022.03.06 110 0 다음 콜라보 하긴할까? [10] Nanoha 2022.03.06 90 0 하아 오랜만에 페르소나 마렵네 [2] 잉딩 2022.03.06 42 0 인생겜 의외로 동숲 척추탄 2022.03.06 30 0 인생게임 [3] J백수 2022.03.06 99 1 여기서 콜라보떡밥으로 넘어가면 딱이겠네 [1] 잉딩 2022.03.06 67 0 솔지키 카붕이들 인생겜 이거 아님...? [5] 역시난 2022.03.06 88 -2 메카물이 인기가 많았으면 타폴3도 나왔겠지~ 고프닉미야 2022.03.06 43 0 흚 인생겜이라 ㅇㅇ 2022.03.06 34 0 거북이가 자라면? [5] 알파버지니스 2022.03.06 62 -3 나 요새 고어 면역도 생기는거갓읆 [2] 킹헤일로 2022.03.06 71 0 내 인생에서 가장 설렜던 깡통 [6]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71 0 fps나 tps는 외국갬성도 먹을만한데 [2] Cacao 2022.03.06 60 0 인생겜하니까 생각난다 Cowshoesfrozen 2022.03.06 24 0 인생겜 코이카츠임 [4] 오새린 2022.03.06 96 -1 마비노기 하루 2시간 잡고있을때엔 존나 재밌었음 [6] Nanoha 2022.03.06 66 0 카사 <<< 게임으로 안쳐줌 [2] 잉딩 2022.03.06 83 0 나이엘 잘 쓰냐? [6] 망조의짐승 2022.03.06 77 0 프로젝트 좀보이드 재밌음... [12] Rhidelz 2022.03.06 118 0 한때 인생겜인줄 알았던 것들 [11] lemonade 2022.03.06 148 0 메카류가 씨발 국내에선 안팔려서 그래 [8] Cacao 2022.03.06 90 0 그래도 지금 가장 오래잡고있는건 카사지 [2] Nanoha 2022.03.06 63 0 협력사 게이야.. [7] 404 2022.03.06 87 0 본인 인생겜 역시난 2022.03.06 42 0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스타하니까 재밌드라 [3] MBT 2022.03.06 40 0 메탈기어솔리드라고 아십니까.... [14]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111 0 문명류 한번도 안해봣슴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42 0 먼가 읽어보니 류금태가 틀딱씹덕이라 [3] ㅇㅇ 2022.03.06 87 0 인생겜 떡밥 재밋노 Cacao 2022.03.06 40 0 요즘 메카닉겜 씨가 말라서 슬픔 [6] ㅇㅇ 2022.03.06 82 0 인생겜 [5] 조수르 2022.03.06 97 0 Fps말고도 축구게임은 못하겠더라 [9] k0909 2022.03.06 76 0 ㄹㅇ 인생게임 간다.. [7] 람네 2022.03.06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6 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