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복귀러 이제까지 쓰알 안갈고 보관한거 이만큼인데 질문 Roren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09 작성일 2022-03-06 17:44:25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8808 이거다 재무장데이터로 ㄱㄱ하면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쿵쿵홍 2022-03-06 17:44:48 패스캐는 걍 융합시켜줘 펼쳐보기▼ Rorens 2022-03-06 17:45:18 패스캐아닌거는? 펼쳐보기▼ 쿵쿵홍 2022-03-06 17:45:43 모루겠소요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7:45:40 명함은 무슨캐릭이던간에 절대 갈지마 그리고 채용획득아닌캐릭은 재무장데이터 쥐꼬리만큼 주니까 전송 비추 펼쳐보기▼ Rorens 2022-03-06 17:46:15 전부다 중복임 싹다 갈면됨?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7:46:59 솔직히 나는 지금당장 갈갈할바에야 관리부를 늘리는게 낫다고 생각함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7:47:10 2호기 쓰는 캐릭들도있고 펼쳐보기▼ Rorens 2022-03-06 17:50:18 샤오린말고 2호기쓴다고? 존버하는이유는? 재무장데이터는 어디서 얻어 그럼?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7:51:02 격공이거나 하면 2호기를 쓰지 이번 인히비터도 린시엔 2호기 양산해서 지부장박기도하는데 펼쳐보기▼ Nanoha 2022-03-06 17:51:30 언제 뭐가 나올지 모르니까 존버하는건데 솔직히 뭐 갈아라 했다가 나중에 그거 쓰게되면 먹을욕이 두려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폰겜은 인생겜 되기가 힘듬 [6] Cacao 2022.03.06 98 0 레데리 하면 다른 오픈월드 눈에 안참 [1] ㅇㅇ 2022.03.06 27 0 난 그래도 나한테 최고의 겜은 레데리2임 [1] 잉딩 2022.03.06 42 1 한국겜 기억나는게 [2] ㅌㅈ 2022.03.06 145 0 으아저시들냄새나요 복커 2022.03.06 24 0 게임자체 말고 그림체에 인생이 얽메이는 사람도 있을듯 [19] 오새린 2022.03.06 116 0 본인 마비노기 안해봄 워렉 2022.03.06 40 0 인생겜은? [1] 촉수마인 2022.03.06 67 0 타이탄-종전권유 이볼브원-종전거부 [6]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100 0 비틱인증 Spee 2022.03.06 34 0 혹시 엑스틸 아시나요 [5] 고프닉미야 2022.03.06 87 0 외국카붕이들도 여기 왓다가느거보면 [2] Ykr 2022.03.06 108 0 폰 인생겜도 있네 [5] J백수 2022.03.06 79 0 우리 아침형인간 듣고갈가요,,,,???? [2] 람네 2022.03.06 58 0 님들이 지금 하고있는겜이 인생겜임 [5] 화라비맘 2022.03.06 65 0 제가 생각할때 메카닉이 살아남는법은 하나뿐임 [13] 오새린 2022.03.06 95 0 -틀-이라고 놀려도 그 시절이 좋았다 [3] 7th낙타맨 2022.03.06 53 0 어쌔신크리드2 위닝 2010 [1] Skya 2022.03.06 59 0 솔직히 요즘 sf물이나 판타지물 같은거 별로 감흥이 없는게 Cowshoesfrozen 2022.03.06 47 0 확실히 인생겜 얘기할때 폰겜은 거의 없네 [9] lemonade 2022.03.06 79 0 한국 사람이면 한국게임 합시다 [4] Nyx 2022.03.06 103 0 이볼브원 상향기원 1일차 Cacao 2022.03.06 34 -1 각성타이탄과 이볼부원의 영혼의맞다이 언제나올까 [2] ㅇㅇ 2022.03.06 46 0 ✋질문 복귀러 이제까지 쓰알 안갈고 보관한거 이만큼인데 질문 [10] Rorens 2022.03.06 109 0 SF는 스타워즈말고는 안됨 [3] 7th낙타맨 2022.03.06 59 0 인생겜 아직 없는 듯 쪼개진흑요석 2022.03.06 31 0 메카는 왤케 인기가 없을가... [11] Cacao 2022.03.06 96 0 대충 틀딱픽 브금이라는 제목 [9] ㅇㅇ 2022.03.06 66 0 내 인생겖 [4] 킹헤일로 2022.03.06 52 0 생각해보니까 인생겜 정하기가 어렵노 [1] 쿵쿵홍 2022.03.06 73 0 니콜 괜히 뽑은거같음 [4] 감사 2022.03.06 198 0 국내에서는 메카닉겜 하면 굶어죽는다는 말이있음 [8] 오새린 2022.03.06 111 0 다음 콜라보 하긴할까? [10] Nanoha 2022.03.06 90 0 하아 오랜만에 페르소나 마렵네 [2] 잉딩 2022.03.06 42 0 인생겜 의외로 동숲 척추탄 2022.03.06 30 0 인생게임 [3] J백수 2022.03.06 99 1 여기서 콜라보떡밥으로 넘어가면 딱이겠네 [1] 잉딩 2022.03.06 67 0 솔지키 카붕이들 인생겜 이거 아님...? [5] 역시난 2022.03.06 88 -2 메카물이 인기가 많았으면 타폴3도 나왔겠지~ 고프닉미야 2022.03.06 43 0 흚 인생겜이라 ㅇㅇ 2022.03.06 34 0 거북이가 자라면? [5] 알파버지니스 2022.03.06 62 -3 나 요새 고어 면역도 생기는거갓읆 [2] 킹헤일로 2022.03.06 71 0 내 인생에서 가장 설렜던 깡통 [6]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72 0 fps나 tps는 외국갬성도 먹을만한데 [2] Cacao 2022.03.06 60 0 인생겜하니까 생각난다 Cowshoesfrozen 2022.03.06 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6 17: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