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확히는 깔자마자 10분 만에 지웠음
캐릭터 생성하니까 갑자기 설원에 덩그러니 내려놓는데
뭐지? 하고 돌아다니다가 늑대 보이길래 다가갔는데
공격 키 몰라서 쳐맞기만 하다가 죽고
이게 뭐야 하면서 지웠었음
고것이 중학생 때의 기억...

정확히는 깔자마자 10분 만에 지웠음
캐릭터 생성하니까 갑자기 설원에 덩그러니 내려놓는데
뭐지? 하고 돌아다니다가 늑대 보이길래 다가갔는데
공격 키 몰라서 쳐맞기만 하다가 죽고
이게 뭐야 하면서 지웠었음
고것이 중학생 때의 기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