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그러면 각성타이탄은 종전선언인가

미사일-핵미사일 인데 그럼 그다음은 뭐가 나와야 임팩트가 있을까

뭐 데스스타나 새틀라이트 캐논이라도 나오나요

존나간지나긴 하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