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이탄-종전권유 이볼브원-종전거부 윾돌이바리에이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0 작성일 2022-03-06 17:47:44 수정일 2022-03-06 17:47:59 https://arca.live/b/counterside/45738905 뭐 그러면 각성타이탄은 종전선언인가미사일-핵미사일 인데 그럼 그다음은 뭐가 나와야 임팩트가 있을까뭐 데스스타나 새틀라이트 캐논이라도 나오나요존나간지나긴 하겎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183.98) 2022-03-06 17:48:13 삭제 수정 종전선언 윽 머리가 펼쳐보기▼ Rhidelz 2022-03-06 17:48:22 아니요 줫나게 거대한 메카닉 블레이드입니다 펼쳐보기▼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17:48:45 이미 각호가 가져갓슴 수구 펼쳐보기▼ Rhidelz 2022-03-06 17:49:08 각호<<<메카닉아닒메카탈쓴응애미소녀읾,,, 펼쳐보기▼ 별로형960 2022-03-06 17:48:51 최초 궁 반격기 사드 나오냐 펼쳐보기▼ Fractal 2022-03-06 17:51:26 할카스 투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세나를 진짜 진득하게 잡고있엇슴... [2] 퀸미나 2022.03.06 50 0 금태링에 묶인게 아니라 레스에 묶인거임... [12] 오새린 2022.03.06 123 0 다른건 몰라도 카사랑 원신 접으면 [5] Cowshoesfrozen 2022.03.06 106 0 내 인생겜 [2] 카우걸비서책상밑펠라치오 2022.03.06 74 1 저 님들 인생겜 암 [17] 화라비맘 2022.03.06 186 4 레데리 이때 ㄹㅇ 뽕 지렸는디 [2] 람네 2022.03.06 59 1 한때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인생겜이던 시절이 있었는데 [3] 순애가낭만이다 2022.03.06 72 0 인생겜은 떠오르는게 없는데 제일 열심히한건 카사네 [1] 뱅레이 2022.03.06 82 0 무빙갓 [2]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39 0 안녕하세요 파라과이 사람입니다 [2] 알파버지니스 2022.03.06 55 0 이거 어떻게 생각함 [12] 신화 2022.03.06 113 0 겜잘알특) 전략겜함 [1] 킹헤일로 2022.03.06 55 0 유일하게 인질로 잡혀서 하는 모바겜 [12] 솔라스 2022.03.06 134 0 슈액히 스마트폰으로 나온거보면 타격감 제로던데 람네 2022.03.06 20 0 너네가 못나도 난 너네 사랑한다 [2] 역시난 2022.03.06 42 0 폰겜은 인생겜 되기가 힘듬 [6] Cacao 2022.03.06 98 0 레데리 하면 다른 오픈월드 눈에 안참 [1] ㅇㅇ 2022.03.06 27 0 난 그래도 나한테 최고의 겜은 레데리2임 [1] 잉딩 2022.03.06 42 1 한국겜 기억나는게 [2] ㅌㅈ 2022.03.06 145 0 으아저시들냄새나요 복커 2022.03.06 24 0 게임자체 말고 그림체에 인생이 얽메이는 사람도 있을듯 [19] 오새린 2022.03.06 116 0 본인 마비노기 안해봄 워렉 2022.03.06 41 0 인생겜은? [1] 촉수마인 2022.03.06 67 0 타이탄-종전권유 이볼브원-종전거부 [6]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06 100 0 비틱인증 Spee 2022.03.06 34 0 혹시 엑스틸 아시나요 [5] 고프닉미야 2022.03.06 87 0 외국카붕이들도 여기 왓다가느거보면 [2] Ykr 2022.03.06 108 0 폰 인생겜도 있네 [5] J백수 2022.03.06 79 0 우리 아침형인간 듣고갈가요,,,,???? [2] 람네 2022.03.06 58 0 님들이 지금 하고있는겜이 인생겜임 [5] 화라비맘 2022.03.06 65 0 제가 생각할때 메카닉이 살아남는법은 하나뿐임 [13] 오새린 2022.03.06 95 0 -틀-이라고 놀려도 그 시절이 좋았다 [3] 7th낙타맨 2022.03.06 53 0 어쌔신크리드2 위닝 2010 [1] Skya 2022.03.06 59 0 솔직히 요즘 sf물이나 판타지물 같은거 별로 감흥이 없는게 Cowshoesfrozen 2022.03.06 47 0 확실히 인생겜 얘기할때 폰겜은 거의 없네 [9] lemonade 2022.03.06 79 0 한국 사람이면 한국게임 합시다 [4] Nyx 2022.03.06 103 0 이볼브원 상향기원 1일차 Cacao 2022.03.06 34 -1 각성타이탄과 이볼부원의 영혼의맞다이 언제나올까 [2] ㅇㅇ 2022.03.06 46 0 ✋질문 복귀러 이제까지 쓰알 안갈고 보관한거 이만큼인데 질문 [10] Rorens 2022.03.06 110 0 SF는 스타워즈말고는 안됨 [3] 7th낙타맨 2022.03.06 59 0 인생겜 아직 없는 듯 쪼개진흑요석 2022.03.06 32 0 메카는 왤케 인기가 없을가... [11] Cacao 2022.03.06 96 0 대충 틀딱픽 브금이라는 제목 [9] ㅇㅇ 2022.03.06 66 0 내 인생겖 [4] 킹헤일로 2022.03.06 53 0 생각해보니까 인생겜 정하기가 어렵노 [1] 쿵쿵홍 2022.03.06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6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