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아링 특수기 저거 세리나 맞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2]
소나기나기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침대에 누운 것 같지않음?
[5]
119
0
신지아 집정관임?
41
0
신지아 그냥 필수아님?
[3]
191
1
86스탯인데 신지아먹을수잇냐?
[1]
59
0
카사하다보니까 헌터물 보고 싶음
36
0
킹에다 붙이면
[1]
40
0
진짜 각제이크 대가리 마감좀 다시해주라 시발
[3]
154
1
천사남매특
54
0
와 그래도 검토해본다고 한 거 해주네
[4]
147
6
이...지수...? 그게 누구더라
27
0
정보
내 패치노트 요약을 가져왔노라
[64]
2992
93
소신발언) 각지아 퓨리 달고 나올줄 알았슴
[1]
53
0
각지아 저게 맞습니까
36
0
라파엘라 씹정공 확정이네
117
0
지아 슴가 와
61
1
아 맞다 공약 있었지 줄서라
[11]
82
0
지아링 능력 사기성이
45
0
기채 천장 올마임?
[5]
65
0
근데 각지아도 스충계산하려면 골좀 깨지겠다
[1]
105
0
이런 년이 건틀렛에서 "니가와" 벅벅 하는 거임?
[3]
120
0
이 시간 병신 타입
55
0
각지아 양하림 같이쓰면 스충 미친듯이 오르겠네
[2]
90
0
신지아 충격반전 << 비틱이 아니었음,,
[1]
110
0
지아링 특수기 저거 세리나 맞나?
[2]
91
0
이지수가 누군데 계속 언급함 ㅡㅡ
[1]
59
0
??? : 사람들은 전부 각성 신지아만 예뻐하는 것 같아 훌쩍.......
[2]
123
2
오늘까지 각지아 성능 판결 부탁합니노
[1]
57
0
각지아 단뽑떳냐
42
0
신지아 비틱하게해주세요
[2]
84
0
먼가 먼가 퓨리만 더병신같아지는기분임
[1]
76
0
엔씨는 조만간 40층 뚫겠네 ㅋㅋ
[5]
114
0
이번 패스는 걸러도 되지?
[4]
103
0
라파엘라 씹련 봉춤추는거 보고 싶네
52
0
✋질문
채용 구조도 아직 잘 모르겠는데
[9]
152
0
날개있길래 당연히 공중일줄 알았지 ㅋㅋㅋ
[2]
107
0
각지아 카운터각성
34
0
진짜 요정같다..
40
0
지아 버프 정리
70
0
sea섭 각지아 반응
[3]
249
9
근데 왜 에빌체이서냐
23
0
대충 이벤트 스토리 다봣노
32
0
카사 페도겜인듯
32
0
라파엘라 봉춤 뭔데ㅋㅋ
[2]
74
2
✋질문
pve에 타워 유닛은 필요없지?
[3]
57
0
카사는 야드랑이가 맛집이네 ㅋㅋ
1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