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히비터 눈깔빔 막아야 해서 양하림 스충 타이밍 한번 계산하고
마지막에 기순이랑 서윤 동시출격 시키려고 린시엔 스충 타이밍 한번 더 계산하고
이젠 공뻥버프 최대로 뽑으려고 신지아 특수기-궁 연계용 스충 타이밍 또 한번 더 계산하게 생겼네
머리깨진다 시발

인히비터 눈깔빔 막아야 해서 양하림 스충 타이밍 한번 계산하고
마지막에 기순이랑 서윤 동시출격 시키려고 린시엔 스충 타이밍 한번 더 계산하고
이젠 공뻥버프 최대로 뽑으려고 신지아 특수기-궁 연계용 스충 타이밍 또 한번 더 계산하게 생겼네
머리깨진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