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싷 지아링 출격모션 보고 잠깐 ptsd 왓음... 레이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2 작성일 2022-03-07 09:40:12 https://arca.live/b/counterside/45772201 이 씹련 마대캡 할 때 개좆같앗는데 지아링 분신이랑 터치할 때 이년 생각낫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Q3 2022-03-07 09:40:35 나도약간 치즈루 생각낫슴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40:51 푸별 2022-03-07 09:40:52 원콤임?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41:49 저겜 똥겜이라 개캐들은 원콤 잘 냄... 펼쳐보기▼ 푸별 2022-03-07 09:42:07 아 엄청 희귀한건 아닌가보네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42:57 근데 모리건 저년은 지 혼자서 탄막 게임 하는게 개좃갓음... 저 분신 필살기가 탄막도 복사하는데 쓰는동안 게이지 차서 무한 지속 하는 새기들도 잇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각지아 설명보니까 [9] 금은동태 2022.03.07 235 3 나 여기 입사하고 싶은데 팁좀 주세요 [2] 렘딘 2022.03.07 127 0 정보 대충 각지아 버프량 계산해봄 [31] 나그거없는데 2022.03.07 2457 47 옆집 라이덴 먼데이거 ㅋㅋㅋㅋㅋㅋ [3] 피에스 2022.03.07 202 0 진짜 ㅇㅇ 2022.03.07 66 0 제이크 거르길 잘했네 [4] IRR 2022.03.07 124 0 각지아 성능 오질거같은데 [1] 랼락 2022.03.07 127 0 여자는 뷰지로 말한다 클러스트 2022.03.07 88 0 각지아 공뻥40에 궁잘쓰면 80%? ㅇㅇ 2022.03.07 125 0 각지아 공벞 자기도 들감? [1] ㅇㅇ 2022.03.07 41 0 구인/구직 컨소 구합니다~(마감) [3] 01He 2022.03.07 80 0 아까 점심에 손리세 질문한 뉴비인데 [16] Homme 2022.03.07 191 1 라파엘라 소개글 마지막이 포인트네 ㅋㅋ [4] 각성김철수 2022.03.07 225 0 민심테스트 [1] ㅇㅇ 2022.03.07 45 7 빠밤이 앞에서 타워 박아놓고 라파엘라를 뒤에 박은 뒤에 진실의문 2022.03.07 54 0 첫각성서포터인데 [1] ㅇㅇ 2022.03.07 48 0 공뻥 40%의 예시 [7] ㅇㅇ 2022.03.07 167 0 각지아 6개 뽑아야됨 이유있음 모우린호 2022.03.07 64 0 근데 지아스충업이 하림이랑 중첩될까? [1]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7 61 0 지수는 지아랑같이쓰면 딜좀나오나? 유가영 2022.03.07 23 0 라파엘라 스킬설명 개꼴림 [2] ㅇㅇ 2022.03.07 130 -1 이번주 핫타임은 없나 [2] moonudoll 2022.03.07 32 0 필수캐..? 과금하면 되는거 아냐..? [3] 에픽페이몬 2022.03.07 135 5 사싷 지아링 출격모션 보고 잠깐 ptsd 왓음... [6] 레이브 2022.03.07 202 0 레이드 덱에 각지아 꼭 넣어야겠다 [1] 클러스트 2022.03.07 72 0 와 진짜 너무 예쁘다 로바나 2022.03.07 36 0 처음으로 5코짜리 각성서포터가 나오네ㅋㅋㅋ [4] ㅇㅇ 2022.03.07 119 0 신이벤으로 신지아의 혐성끼를 해소할 수 있을까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7 57 0 와 각성 서포터는 처음이네ㅋㅋ ㅇㅇ 2022.03.07 27 0 만원짜리 패키지였나 뭐 하나 사면 끼워주는년이 [2] wancharm 2022.03.07 95 0 유년신지아도 나오네 [1] ㅇㅇ 2022.03.07 39 0 빠밤이가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 이래서 [2] 청안아이 2022.03.07 108 0 각지아 퀄 어떤거같음? [4] flawle 2022.03.07 100 0 그러나 서포터인 이상 사축 2022.03.07 39 0 지아링 pve는 국밥 서포터 될거 같고 [6] ㅇㅇ 2022.03.07 146 0 각지아 pv ㅌㅈ 2022.03.07 156 0 ㄹ데 지아링 스킬셋 말이야 ㅇㅇ 2022.03.07 92 0 각지아 필수캐인걸 웨 걱정핢,,,? [6] 늒네 2022.03.07 174 0 성능은 나와서 써봐야 아는 거긴 하지만 헤비흡연충 2022.03.07 35 0 공벞 40퍼면 격전에 2호기 필수아님? [4] 왕소라 2022.03.07 146 0 출격모션이랑 나머지는 대만족인데 [6] 던붕이 2022.03.07 218 0 각지아 좆사기같은뎈ㅋㅋㅋ ㄱㄴㄱㄴ 2022.03.07 61 0 근데 각지아 저게 옳게 된 진화란거자나 ㅇㅇ 2022.03.07 61 0 각지아 이 년 자기소개 글 보니깐 엿이나처무라 2022.03.07 81 0 아 진짜 라파엘라 봉춤 보니까 천박한 생각밖에 안든다 [1] 크리스피크림 2022.03.07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07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