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민심테스트
추천
8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45
작성일
댓글
[1]
늑네에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호기는 어떤 용도로 쓰는거임?
[2]
81
0
버프해재안되면 세리나 안먹히겠내
39
0
가브리엘 준 더 비셔스 브레이커의 여동생 라파엘라 주 리더 에빌 체이서 출시!!
70
0
사춘기식 운영 탈피하겠다
[1]
146
0
근데 진짜 컨셉,음악은 레전드긴한다
[1]
117
0
설명만 보면
69
0
각지아 너무 예쁘다
32
0
여러분 한가지 공고하나하겠습니다
[2]
98
1
각지아 2호기래봤자 격전이잖아
[11]
184
0
각지아 건에서 쓸거면
56
0
근데 각지아 설명보니까
[9]
236
3
나 여기 입사하고 싶은데 팁좀 주세요
[2]
127
0
정보
대충 각지아 버프량 계산해봄
[31]
2458
47
옆집 라이덴 먼데이거 ㅋㅋㅋㅋㅋㅋ
[3]
202
0
진짜
66
0
제이크 거르길 잘했네
[4]
124
0
각지아 성능 오질거같은데
[1]
127
0
여자는 뷰지로 말한다
89
0
각지아 공뻥40에 궁잘쓰면 80%?
125
0
각지아 공벞 자기도 들감?
[1]
41
0
구인/구직
컨소 구합니다~(마감)
[3]
81
0
아까 점심에 손리세 질문한 뉴비인데
[16]
191
1
라파엘라 소개글 마지막이 포인트네 ㅋㅋ
[4]
225
0
민심테스트
[1]
45
7
빠밤이 앞에서 타워 박아놓고 라파엘라를 뒤에 박은 뒤에
56
0
첫각성서포터인데
[1]
48
0
공뻥 40%의 예시
[7]
168
0
각지아 6개 뽑아야됨 이유있음
64
0
근데 지아스충업이 하림이랑 중첩될까?
[1]
62
0
지수는 지아랑같이쓰면 딜좀나오나?
24
0
라파엘라 스킬설명 개꼴림
[2]
130
-1
이번주 핫타임은 없나
[2]
32
0
필수캐..? 과금하면 되는거 아냐..?
[3]
135
5
사싷 지아링 출격모션 보고 잠깐 ptsd 왓음...
[6]
203
0
레이드 덱에 각지아 꼭 넣어야겠다
[1]
73
0
와 진짜 너무 예쁘다
37
0
처음으로 5코짜리 각성서포터가 나오네ㅋㅋㅋ
[4]
120
0
신이벤으로 신지아의 혐성끼를 해소할 수 있을까
58
0
와 각성 서포터는 처음이네ㅋㅋ
28
0
만원짜리 패키지였나 뭐 하나 사면 끼워주는년이
[2]
96
0
유년신지아도 나오네
[1]
40
0
빠밤이가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 이래서
[2]
109
0
각지아 퀄 어떤거같음?
[4]
101
0
그러나 서포터인 이상
39
0
지아링 pve는 국밥 서포터 될거 같고
[6]
14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