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지아 2호기래봤자 격전이잖아 에시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83 작성일 2022-03-07 09:41:26 https://arca.live/b/counterside/45772282 근데 각성 40퍼 능력치 다운 쓰지 않음?게다가 5코라 무거워서 안쓸것 같은데물론 뇌피셜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2-03-07 09:41:55 격전 솔직히 무거울거 같은데 ㅋㅋ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07 09:41:56 격전에선 안쓸듯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7 09:42:24 어차피 버프싸개면 능력치 감소는 큰문제가 안되고 무겁느냐가 중요할거같긴한데 5코로공격력 40% 낼만한 코스트가 의외로 별로 없긴함 펼쳐보기▼ 에시온 2022-03-07 09:42:37 *수정됨 능력치에서 스충도 포함아님? 아님 말고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7 09:43:29 지속시간이 30초 쯤되면 의미없잖아 시작부터 특수기 쿨이 도는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에시온 2022-03-07 09:43:57 *수정됨 2코 덜주고 서윤 쓸 것 같긴 한데... 요즘 격전이 늘어지는 추세라 모르겠네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7 09:44:24 나도 그렇게 생각하긴하는데 둘다쓴다는 선택지도 있을거같아서 일단 굴려봐야 알듯 펼쳐보기▼ 에시온 2022-03-07 09:45:23 요즘 격전이 스피드런이 아니라 조금 늘어져도 괜찮다는 측면에선 5코에 공40 쓸것 같기도 하긴 함.. 펼쳐보기▼ Cowshoesfrozen 2022-03-07 09:45:46 나오면 일단 써볼거 같긴함 ㅋㅋ 펼쳐보기▼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3-07 09:42:46 격전 각성 안넣는 점수땜에 안쓸듯ㅋ 펼쳐보기▼ raming 2022-03-07 09:43:40 격전은 각성 잘안쓰기도하고 튼튼하면 모를까 공격력도 별로 안쌜꺼기때문에 스충가지고 쓰기엔 애매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아 보빔출격 머임??!!? ㅇㅇ (120.142) 2022.03.07 48 -1 개사기 서폿같은데 양하림상위호환아님? [5] 룰루 2022.03.07 119 1 각성로테 예상표 같은거 있음? [2] ㅇㅇ 2022.03.07 61 0 잠깐 라파엘라 설명 뭔데 [1] 으으 2022.03.07 90 0 지아 궁 손컨해야겠는데?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7 72 0 신지아 왜 총쏘는애가 각성했다구 왜 갑자기 마법씀? [4] 1픽주시윤 2022.03.07 122 0 출시도 안한 년한테서 익숙한 냄세가 난다 [3] ㅇㅇ 2022.03.07 117 7 새로운삶의 시작이다 [3] 요포포이 2022.03.07 115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클러스트 2022.03.07 65 0 표정 존나 야비함 원툴.....gif 메롱메롱메롱 2022.03.07 184 6 라파엘라<----명예로운 죽음 서량 2022.03.07 60 0 전통적으로 5코 각성은 사기였다 [4] 호로로로롱 2022.03.07 107 0 지아링 생존기 없는거 좀 거슬리네 [4] ㅇㅇ 2022.03.07 123 0 각지아 저거 걍 사기아님? [1] 익명의작성자 2022.03.07 86 0 난 이번 지아링 좀 그래.. [1] 물개는삐약 2022.03.07 113 0 2호기는 어떤 용도로 쓰는거임? [2] ㅇㅇ (180.182) 2022.03.07 81 0 버프해재안되면 세리나 안먹히겠내 진실의문 2022.03.07 39 0 가브리엘 준 더 비셔스 브레이커의 여동생 라파엘라 주 리더 에빌 체이서 출시!! 헥토르 2022.03.07 70 0 사춘기식 운영 탈피하겠다 [1]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46 0 근데 진짜 컨셉,음악은 레전드긴한다 [1] Kooooooooooolaif 2022.03.07 117 0 설명만 보면 젖은항상옳다 2022.03.07 69 0 각지아 너무 예쁘다 요정버서 2022.03.07 32 0 여러분 한가지 공고하나하겠습니다 [2] ㅇㅇ 2022.03.07 98 1 각지아 2호기래봤자 격전이잖아 [11] 에시온 2022.03.07 183 0 각지아 건에서 쓸거면 금지어다 2022.03.07 56 0 근데 각지아 설명보니까 [9] 금은동태 2022.03.07 236 3 나 여기 입사하고 싶은데 팁좀 주세요 [2] 렘딘 2022.03.07 127 0 정보 대충 각지아 버프량 계산해봄 [31] 나그거없는데 2022.03.07 2458 47 옆집 라이덴 먼데이거 ㅋㅋㅋㅋㅋㅋ [3] 피에스 2022.03.07 202 0 진짜 ㅇㅇ 2022.03.07 66 0 제이크 거르길 잘했네 [4] IRR 2022.03.07 124 0 각지아 성능 오질거같은데 [1] 랼락 2022.03.07 127 0 여자는 뷰지로 말한다 클러스트 2022.03.07 88 0 각지아 공뻥40에 궁잘쓰면 80%? ㅇㅇ 2022.03.07 125 0 각지아 공벞 자기도 들감? [1] ㅇㅇ 2022.03.07 41 0 구인/구직 컨소 구합니다~(마감) [3] 01He 2022.03.07 80 0 아까 점심에 손리세 질문한 뉴비인데 [16] Homme 2022.03.07 191 1 라파엘라 소개글 마지막이 포인트네 ㅋㅋ [4] 각성김철수 2022.03.07 225 0 민심테스트 [1] ㅇㅇ 2022.03.07 45 7 빠밤이 앞에서 타워 박아놓고 라파엘라를 뒤에 박은 뒤에 진실의문 2022.03.07 55 0 첫각성서포터인데 [1] ㅇㅇ 2022.03.07 48 0 공뻥 40%의 예시 [7] ㅇㅇ 2022.03.07 168 0 각지아 6개 뽑아야됨 이유있음 모우린호 2022.03.07 64 0 근데 지아스충업이 하림이랑 중첩될까? [1]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7 62 0 지수는 지아랑같이쓰면 딜좀나오나? 유가영 2022.03.07 2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09:4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