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잇엇다 그새기!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표정 존나 야비함 원툴.....gif
추천
6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8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신발언) 내가 페도는 아닌데
41
0
각지아 버프중첩안되면 애매하지안음?
[2]
137
0
신규이벤이랑 모듈챌 동시에 내는거 좀 그렇거든요;;
47
0
??? :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옷!!!!
[2]
117
2
이수연 각성의 각성 암흑수연은 언제나옴
[1]
76
0
각지아 툴팁만 보면 너무 좋은것 같은데
59
0
창,,,년이,,, 미쳣나,,,ㅎㅎ,,,,
[16]
1960
50
"싱귤래리티 계획을 수행한다."
[2]
218
0
각지아 카운터로 스피라 쓰려나?
[7]
132
0
격전에서 코스트 디버프넣으면 5코는 못써
74
0
라파엘라 주리 더 에빌 체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
0
각지아 근데 서폿이 5코스트라 건은 봐야할듯
[1]
81
0
신지아 어릴 때 귀엽내
[1]
79
0
이진도 살려내 시발ㅜㅜ
[1]
69
0
각지아 보빔출격 머임??!!?
48
-1
개사기 서폿같은데 양하림상위호환아님?
[5]
119
1
각성로테 예상표 같은거 있음?
[2]
60
0
잠깐 라파엘라 설명 뭔데
[1]
90
0
지아 궁 손컨해야겠는데?
[1]
72
0
신지아 왜 총쏘는애가 각성했다구 왜 갑자기 마법씀?
[4]
122
0
출시도 안한 년한테서 익숙한 냄세가 난다
[3]
117
7
새로운삶의 시작이다
[3]
115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65
0
표정 존나 야비함 원툴.....gif
183
6
라파엘라<----명예로운 죽음
60
0
전통적으로 5코 각성은 사기였다
[4]
107
0
지아링 생존기 없는거 좀 거슬리네
[4]
123
0
각지아 저거 걍 사기아님?
[1]
86
0
난 이번 지아링 좀 그래..
[1]
113
0
2호기는 어떤 용도로 쓰는거임?
[2]
81
0
버프해재안되면 세리나 안먹히겠내
39
0
가브리엘 준 더 비셔스 브레이커의 여동생 라파엘라 주 리더 에빌 체이서 출시!!
70
0
사춘기식 운영 탈피하겠다
[1]
146
0
근데 진짜 컨셉,음악은 레전드긴한다
[1]
117
0
설명만 보면
69
0
각지아 너무 예쁘다
32
0
여러분 한가지 공고하나하겠습니다
[2]
97
1
각지아 2호기래봤자 격전이잖아
[11]
183
0
각지아 건에서 쓸거면
55
0
근데 각지아 설명보니까
[9]
235
3
나 여기 입사하고 싶은데 팁좀 주세요
[2]
126
0
정보
대충 각지아 버프량 계산해봄
[31]
2457
47
옆집 라이덴 먼데이거 ㅋㅋㅋㅋㅋㅋ
[3]
202
0
진짜
66
0
제이크 거르길 잘했네
[4]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