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는 두말할거 없이 존나 좋은데 건에서는 사용각 보려면 라인유지 상태나 이것저것 각 잘재고 써야할거같음 아군보호가 없는게 크네 이거 잘못썼다간 3코 양하림보다 애매해질수 있음 코스트 1밴이라도 먹는순간 건에서 쓰기 존나힘들듯? 리스크가 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