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옹동이를,,,,씿룩,,하고,, 내밀어,,,, 으이,,?,,,, 혼나볼텨,,,?,,, ㅎㅎ,,,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창,,,년이,,, 미쳣나,,,ㅎㅎ,,,,
추천
5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960
작성일
댓글
[16]
클로저스하다옴
메롱메롱메롱
알파베타감마선
ㅇㅇ
emotion
ㅌㅈ
ㅇㅇ
반갑노
ㅇㅇ
더워죽겠어
ㅇㅇ
뭐함
애모
로크야스
마법소녀나이엘
랑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PV에서 이거보고 존나 감탄함 ㅋㅋㅋㅋ
[2]
176
0
신지아 내일 바로 연협할 필요는 없음
[3]
118
2
버프 수치보면 독보아님?
[1]
41
0
쌍둥이네
19
0
사춘기는 끝난다라...
25
0
님들 이거 개꼴림 어떡함..?
[1]
92
2
왜 이 게임이 이천 쌀축제를 했는가에 대한 고찰
56
0
으아악!
[1]
55
0
난 얘 패시브도 심상치 않은거 같은데
[4]
90
1
✋질문
쿼츠 3배 필구??
[4]
82
0
벗어 이년아
[1]
84
-1
순수 서폿이라 단단하진 않을듯
32
0
지아가 결혼하자고 하면
[3]
105
0
창쓰니까 창녀?
30
0
돌갠내,,
[7]
87
0
라파에라 봉춤 잘하는거 보면 허리놀림도 잘 하겠내
39
0
지아링 버프 수치 미쳤네
76
1
소신발언) 내가 페도는 아닌데
41
0
각지아 버프중첩안되면 애매하지안음?
[2]
137
0
신규이벤이랑 모듈챌 동시에 내는거 좀 그렇거든요;;
47
0
??? :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옷!!!!
[2]
117
2
이수연 각성의 각성 암흑수연은 언제나옴
[1]
76
0
각지아 툴팁만 보면 너무 좋은것 같은데
59
0
창,,,년이,,, 미쳣나,,,ㅎㅎ,,,,
[16]
1960
50
"싱귤래리티 계획을 수행한다."
[2]
218
0
각지아 카운터로 스피라 쓰려나?
[7]
132
0
격전에서 코스트 디버프넣으면 5코는 못써
74
0
라파엘라 주리 더 에빌 체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
0
각지아 근데 서폿이 5코스트라 건은 봐야할듯
[1]
81
0
신지아 어릴 때 귀엽내
[1]
79
0
이진도 살려내 시발ㅜㅜ
[1]
69
0
각지아 보빔출격 머임??!!?
48
-1
개사기 서폿같은데 양하림상위호환아님?
[5]
119
1
각성로테 예상표 같은거 있음?
[2]
61
0
잠깐 라파엘라 설명 뭔데
[1]
90
0
지아 궁 손컨해야겠는데?
[1]
72
0
신지아 왜 총쏘는애가 각성했다구 왜 갑자기 마법씀?
[4]
122
0
출시도 안한 년한테서 익숙한 냄세가 난다
[3]
117
7
새로운삶의 시작이다
[3]
115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65
0
표정 존나 야비함 원툴.....gif
184
6
라파엘라<----명예로운 죽음
60
0
전통적으로 5코 각성은 사기였다
[4]
107
0
지아링 생존기 없는거 좀 거슬리네
[4]
123
0
각지아 저거 걍 사기아님?
[1]
8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