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임진자..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목소리 진짜 천사같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7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일 신지아.. 라이덴..
[5]
110
0
각지아 출격씬보니까
[2]
102
0
라파엘라 최피제 2% 뭐냐
[2]
112
0
버프 개 미쳤네
[1]
38
0
공중이었음 부사장이 '찢'어 버렸을텐데
[2]
58
0
각지아 출격모션 보고 울었음.....
[6]
133
0
이제 3시 각지아는
40
0
페도와는 타협하지않는다
[1]
84
1
“압도적인 힘으로”
[4]
303
6
라파엘라만 최피제 2% 타워는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4]
126
-5
신지아는 몰겟는데 라파엘라는 무조건 성능으로 말 나오겟네
[2]
170
0
각지아 출격모션 하트그리네
[1]
112
0
뷰빰이 좋은거 가튽디.....
50
0
어? 진짜 서폿이네
30
0
각지아 장비 뭐주는게 좋지?
[5]
181
0
성능 외 좋아보읾,,?
[1]
71
1
지아는 하림이랑 상호호환이 맞는거같다
[1]
66
0
출격씬 존나꼴리네
[3]
141
3
힐데 사실 시진핑 전 여친이고 조선족인 거까지 밝혀졌을 때
53
0
각지아 가슴가리개 존나 천박하네
[2]
87
0
내일 나와봐야 안다고 하지만
32
0
큰일났다...각성 신지아 생각보다 치명적인 약점 발견........
[2]
135
5
오..
32
0
와 목소리 진짜 천사같다
70
0
지아링쉴드는 해제가능쉴드인가?
[4]
90
0
그니까 지금 상황 뉴비가 한줄요약하면 이거지?
[1]
73
0
PV에서 이거보고 존나 감탄함 ㅋㅋㅋㅋ
[2]
176
0
신지아 내일 바로 연협할 필요는 없음
[3]
118
2
버프 수치보면 독보아님?
[1]
41
0
쌍둥이네
19
0
사춘기는 끝난다라...
25
0
님들 이거 개꼴림 어떡함..?
[1]
92
2
왜 이 게임이 이천 쌀축제를 했는가에 대한 고찰
56
0
으아악!
[1]
55
0
난 얘 패시브도 심상치 않은거 같은데
[4]
90
1
✋질문
쿼츠 3배 필구??
[4]
82
0
벗어 이년아
[1]
84
-1
순수 서폿이라 단단하진 않을듯
32
0
지아가 결혼하자고 하면
[3]
105
0
창쓰니까 창녀?
30
0
돌갠내,,
[7]
87
0
라파에라 봉춤 잘하는거 보면 허리놀림도 잘 하겠내
39
0
지아링 버프 수치 미쳤네
76
1
소신발언) 내가 페도는 아닌데
41
0
각지아 버프중첩안되면 애매하지안음?
[2]
13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