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칸생각남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지아 출격씬보니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2
작성일
댓글
[2]
청안아이
석모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왤케 지좆대로임?
[1]
113
1
인간성이 없어진다고?
50
0
좋든 안좋든 뽑게 만들면 과금유도인듨...
50
0
최피제 2퍼여도 제약좀 있네
71
0
일단 뽑아서 레이드편성 마지막에만넣어두 밥값은 하겟다
29
0
축하합니다 지아양
88
0
신지아 스킨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샀는데
52
0
야 근데 각지아 궁이 특수기 역장 안깔려있으면 효율 토막나지않냐
[2]
101
0
메스충 누구꺼 빼야대지
[2]
113
0
신지아 좀 많이 좋은 서폿 같아
[1]
46
0
언제나 생각하지만 쓰알캐 너무 많은거 아니냐
[4]
148
0
각지아 궁은 해제불가네
[6]
181
0
인간성이 없어지는게 꼭 나쁜게 아닐수도 있어
[1]
68
0
각지아 개 꼴리는 점
[1]
141
0
아니 각지수 외 무시핢?
[1]
51
0
패스안사면 병신임
54
0
머임 내일 각유나 없어짐?
[3]
101
0
둘이서 한 몸이고 현란한 동작이 인상적인...
[1]
99
0
라파엘라는 클래스가 뭐임
63
0
카사 캐릭들 운동화 신은거 너무조음
[7]
106
0
건틀렛
아 씨발 현탐오네
[5]
124
1
각지아 손컨해야 될거 같은데?
[2]
115
1
신지아는 비틱년이라 모든걸 잘하니까
34
0
내일 신지아.. 라이덴..
[5]
110
0
각지아 출격씬보니까
[2]
102
0
라파엘라 최피제 2% 뭐냐
[2]
112
0
버프 개 미쳤네
[1]
39
0
공중이었음 부사장이 '찢'어 버렸을텐데
[2]
58
0
각지아 출격모션 보고 울었음.....
[6]
133
0
이제 3시 각지아는
41
0
페도와는 타협하지않는다
[1]
84
1
“압도적인 힘으로”
[4]
303
6
라파엘라만 최피제 2% 타워는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4]
126
-5
신지아는 몰겟는데 라파엘라는 무조건 성능으로 말 나오겟네
[2]
170
0
각지아 출격모션 하트그리네
[1]
112
0
뷰빰이 좋은거 가튽디.....
50
0
어? 진짜 서폿이네
30
0
각지아 장비 뭐주는게 좋지?
[5]
182
0
성능 외 좋아보읾,,?
[1]
71
1
지아는 하림이랑 상호호환이 맞는거같다
[1]
67
0
출격씬 존나꼴리네
[3]
141
3
힐데 사실 시진핑 전 여친이고 조선족인 거까지 밝혀졌을 때
53
0
각지아 가슴가리개 존나 천박하네
[2]
87
0
내일 나와봐야 안다고 하지만
32
0
큰일났다...각성 신지아 생각보다 치명적인 약점 발견........
[2]
136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