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격기 개쩜 협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축하합니다 지아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아 공 40퍼?
101
1
스포
지가 정실인줄 알고 옷벗고 지랄하는 미친 폐계
[18]
2556
63
105렙 다이브 재르카 ㄹㅇ 개미쳤네
[2]
99
0
라파엘라 딜템주고 써보고싶다
39
0
인간성이 없어진 지아링....
[2]
171
4
퇴?물
[4]
75
0
pvp에서는 어떨까..
24
0
각지아 출격씬은 할배들 로망 그자체임 보는내내 소원성취했다는 생각만듬
[2]
130
0
최피제 2퍼 타워 ㅋㅋㅋㅋ
[3]
172
0
각지아의 힘을 사용한다면 딜데도 1티어가 될 수 있을거야
[1]
94
0
각성 재무장 찬성함
55
-1
라파엘라 심지어 유사 전진 출격인데?
69
0
힐, 스충, 스봉, 공뻥, 배리어에 5코라고?
[3]
153
1
각지아 데미지 약팔이에도 쓰일듯
[2]
83
0
카미 쌍 지아링 각이 보인다
54
1
스포
라파엘라 캐릭터 설명보고 궁금한거 생김
[7]
232
0
솔까 타워는 뭐 어떻게 나와도 걱정이 안 됨
65
0
이지수 얘는 각성도아님ㅋㅋㅋ
[3]
126
0
아니 왤케 지좆대로임?
[1]
113
1
인간성이 없어진다고?
50
0
좋든 안좋든 뽑게 만들면 과금유도인듨...
50
0
최피제 2퍼여도 제약좀 있네
71
0
일단 뽑아서 레이드편성 마지막에만넣어두 밥값은 하겟다
28
0
축하합니다 지아양
87
0
신지아 스킨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샀는데
51
0
야 근데 각지아 궁이 특수기 역장 안깔려있으면 효율 토막나지않냐
[2]
101
0
메스충 누구꺼 빼야대지
[2]
112
0
신지아 좀 많이 좋은 서폿 같아
[1]
46
0
언제나 생각하지만 쓰알캐 너무 많은거 아니냐
[4]
147
0
각지아 궁은 해제불가네
[6]
180
0
인간성이 없어지는게 꼭 나쁜게 아닐수도 있어
[1]
68
0
각지아 개 꼴리는 점
[1]
141
0
아니 각지수 외 무시핢?
[1]
50
0
패스안사면 병신임
53
0
머임 내일 각유나 없어짐?
[3]
100
0
둘이서 한 몸이고 현란한 동작이 인상적인...
[1]
98
0
라파엘라는 클래스가 뭐임
62
0
카사 캐릭들 운동화 신은거 너무조음
[7]
106
0
건틀렛
아 씨발 현탐오네
[5]
123
1
각지아 손컨해야 될거 같은데?
[2]
114
1
신지아는 비틱년이라 모든걸 잘하니까
34
0
내일 신지아.. 라이덴..
[5]
109
0
각지아 출격씬보니까
[2]
102
0
라파엘라 최피제 2% 뭐냐
[2]
112
0
버프 개 미쳤네
[1]
3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