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파엘라는 클래스가 뭐임 칠영나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2 작성일 2022-03-07 09:46:10 https://arca.live/b/counterside/45772644 타워처럼 생기긴 했는데 20초 지나면 추격달려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아 데미지 약팔이에도 쓰일듯 [2] Nanoha 2022.03.07 83 0 카미 쌍 지아링 각이 보인다 크리스피크림 2022.03.07 54 1 스포 라파엘라 캐릭터 설명보고 궁금한거 생김 [7] 모드니몽 2022.03.07 232 0 솔까 타워는 뭐 어떻게 나와도 걱정이 안 됨 ㅇㅇ 2022.03.07 65 0 이지수 얘는 각성도아님ㅋㅋㅋ [3] 룰루 2022.03.07 126 0 아니 왤케 지좆대로임? [1] 주블 2022.03.07 113 1 인간성이 없어진다고? 당기 2022.03.07 50 0 좋든 안좋든 뽑게 만들면 과금유도인듨... Spee 2022.03.07 50 0 최피제 2퍼여도 제약좀 있네 베버 2022.03.07 71 0 일단 뽑아서 레이드편성 마지막에만넣어두 밥값은 하겟다 요포포이 2022.03.07 29 0 축하합니다 지아양 dwsss 2022.03.07 88 0 신지아 스킨 살까말까 고민하다 안샀는데 알파베타감마선 2022.03.07 51 0 야 근데 각지아 궁이 특수기 역장 안깔려있으면 효율 토막나지않냐 [2] 29세청라맘최후의교집합프레스 2022.03.07 101 0 메스충 누구꺼 빼야대지 [2] Ykr 2022.03.07 112 0 신지아 좀 많이 좋은 서폿 같아 [1] ㅇㅇ 2022.03.07 46 0 언제나 생각하지만 쓰알캐 너무 많은거 아니냐 [4] Vergil 2022.03.07 147 0 각지아 궁은 해제불가네 [6] 클러스트 2022.03.07 180 0 인간성이 없어지는게 꼭 나쁜게 아닐수도 있어 [1] wancharm 2022.03.07 68 0 각지아 개 꼴리는 점 [1] 헤비흡연충 2022.03.07 141 0 아니 각지수 외 무시핢? [1] ㅇㅇ (121.137) 2022.03.07 50 0 패스안사면 병신임 진실의문 2022.03.07 53 0 머임 내일 각유나 없어짐? [3] 엘릿 2022.03.07 100 0 둘이서 한 몸이고 현란한 동작이 인상적인... [1] 솔저가하고싶어요 2022.03.07 98 0 라파엘라는 클래스가 뭐임 칠영나비 2022.03.07 62 0 카사 캐릭들 운동화 신은거 너무조음 [7] ㅇㅇ 2022.03.07 106 0 건틀렛 아 씨발 현탐오네 [5]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23 1 각지아 손컨해야 될거 같은데? [2] dmqnbiod 2022.03.07 114 1 신지아는 비틱년이라 모든걸 잘하니까 징기스칸 2022.03.07 34 0 내일 신지아.. 라이덴.. [5] Nord11 2022.03.07 109 0 각지아 출격씬보니까 [2] 고졸무직백수 2022.03.07 102 0 라파엘라 최피제 2% 뭐냐 [2]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7 112 0 버프 개 미쳤네 [1] KIRAREKI 2022.03.07 38 0 공중이었음 부사장이 '찢'어 버렸을텐데 [2]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3.07 58 0 각지아 출격모션 보고 울었음..... [6] ㅇㅇ 2022.03.07 132 0 이제 3시 각지아는 하빌밀런 2022.03.07 40 0 페도와는 타협하지않는다 [1] 에픽페이몬 2022.03.07 83 1 “압도적인 힘으로” [4] 람네 2022.03.07 302 6 라파엘라만 최피제 2% 타워는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4] 극한의가능충 2022.03.07 126 -5 신지아는 몰겟는데 라파엘라는 무조건 성능으로 말 나오겟네 [2]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70 0 각지아 출격모션 하트그리네 [1] 물개는삐약 2022.03.07 112 0 뷰빰이 좋은거 가튽디..... 카린웡 2022.03.07 49 0 어? 진짜 서폿이네 내장탕 2022.03.07 30 0 각지아 장비 뭐주는게 좋지? [5] 붉은이리 2022.03.07 181 0 성능 외 좋아보읾,,? [1] 에픽방갑슴니다 2022.03.07 70 1 지아는 하림이랑 상호호환이 맞는거같다 [1] 당기 2022.03.07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09: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