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린건 절대 아닌데

한정된 코스트 갖고 단시간에 싸워야하는 격전에선 얘를 버프 보고 쓰는는ㄴ 잘 안맞고

하늘이 서윤 그런애들이 더 코스트가성비가 젛읆


협력전이나 레이드 처럼 코스트 사정이 널널한 대규모 전투에선 상당히 활역할거같긴핢

격전에서 쓸라고 2호기 봅을거다 이런말도 잇긴한데

생각보다 격전에선 쓰기힘들듯


다이브심층이나 렐릭챌 같은데선 당연히 쓰기 힘들고

심층에서 지원유닛으로 데리고 오는건 괜찮을듯


전당에선 괜찮나 싶지만 전당은 딜 잘하는 애들로 미는게 빠른거라 서폿에 5코나 할애하긴 힘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