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사실 각지아 뽕맛은 업슴 레이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13 작성일 2022-03-07 09:50:49 https://arca.live/b/counterside/45772950 뭔가 막 화려하다기보단 자연스럽다고 해야하나비틱련이라 각성도 자연스러운 건가?암튼 막 시윤이나 킹이나 유나나 제이크 막 그런 애들처럼 비주얼적인 뭔가는 모르겟음...빨통은 꼴리긴 한데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모드니몽 2022-03-07 09:51:21 꼴리기만 하면 1인분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51:56 성능도 솔찌기 사기일?듯??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09:51:49 ㄲ/ㅗㄹ리면그게 성능아닐까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52:22 성능과 뽕맛은 좀 달름?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09:52:40 킹 장풍 뽕맛생각하셈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53:38 저어는킹패스캐일때도장풍이랑궁쓰면서뽕맛오졋음 펼쳐보기▼ 푸별 2022-03-07 09:51:52 ㄹㅇ 힐데 유미나 주시윤 호라이즌 볼때 같은 뽕맛은 없음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53:47 감동이업슴... 펼쳐보기▼ temprun 2022-03-07 09:52:16 서사보다 각성이 먼저 공개되서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53:12 유나도그랫는?데??걔는좀금??비주얼이랑브금쩔어서??뽕맛오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격공들 각지아 2개 뽑겠노 ㅇㅇ (61.74) 2022.03.07 56 0 신지아 궁 월광접 쓸줄 알았는데 걍 빛의날개네 [3] 세인트케인 2022.03.07 173 0 인간성이 사라진 세계선의 류금태 에픽페이몬 2022.03.07 59 0 세리나는 이번에도 1승 [2] 미오옹 2022.03.07 67 0 생각해보니 이거 이벤트 컷씬 아니냐 [1] 호로로로롱 2022.03.07 81 0 아 내일 라파엘라.각지아 따먹을 생각하니... 진실의문 2022.03.07 20 0 그러니까 각성 신지아를 뽑으면 미약절임육변기 2022.03.07 187 0 근데 각성의 조건이 뭐임? [15] 흑우쉑 2022.03.07 122 0 인간성이 점점 사라져간다고? 청안아이 2022.03.07 52 0 지아 스킬만 보면 걍 함선 두대로 싸우는급 아님? [1] 건전한닉네임123 2022.03.07 77 0 ✋질문 뭐 먼저 키움? [4] ㅇㅇ (121.189) 2022.03.07 84 0 지아링있으면 지렁이 박치기에 안죽는거야? 익명의작성자 2022.03.07 40 0 각성 신지아로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7 30 0 (권한 없음) 이건 주시윤 2022.03.07 54 1 ㄹㅇ 이건 뭐하는 새끼임? [13] Cowshoesfrozen 2022.03.07 223 0 각지아+코핀1스 함 해봐야지 ㅇㅇ 2022.03.07 36 0 ???: 나두... 각성 서포터인데... 나두 잘할수있는데... [7] ㅇㅇ 2022.03.07 112 1 내일 스토리 길었으면 좋겠다 요정버서 2022.03.07 43 0 지아링 빨통 옆으로 벌어지는거 개천박함 ㅇㅇ 2022.03.07 132 1 이정도면 안밀리겠지 Regrey 2022.03.07 29 0 모든 베리어 캐릭터는 [3]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3.07 78 0 각지아 설정으로 알 수 있는거 [1] dwsss 2022.03.07 118 0 각지아 딴건 몰?루겠고 [6] ㅌㅈ 2022.03.07 248 2 근데 사실 각지아 뽕맛은 업슴 [10] 레이브 2022.03.07 213 3 각지아 이쁘긴 한데 [3] ㅇㅇ 2022.03.07 273 0 갃성섶폿트잟잏뺏긶녆..... [2] 카린웡 2022.03.07 96 0 분석) 각성 신지아 출시 좀 미뤄야 한다고 생각함 [73] 더워죽겠어 2022.03.07 5105 119 패노 요약을 컨샙잡고 허네,, [1] 연동계오너 2022.03.07 95 1 신지아 pv밋밋한거보니 미약절임육변기 2022.03.07 70 0 각지수 각지아링조합떳냐 ㄷㄷㄷㄷㄷ 유가영 2022.03.07 223 0 솔직히 각지아 인히비터 텍틱이 제일 기대됨 당기 2022.03.07 88 0 에픽세븐 에픽세븐 2022.03.07 61 0 내일 5시 건틀렛 클러스트 2022.03.07 27 0 이수연사이드 힐데가 흑막 맞지? [2] 에픽페이몬 2022.03.07 71 0 나방 스킬셋 곱씹어봣는데.그럭게 사기는 않임 [23] 꿀때지 2022.03.07 242 0 와 최초의 각성 서포터네 루루카 2022.03.07 32 0 인간성이 야스같은 강렬한 자극을 주면 제정신으로 돌아옴 Spee 2022.03.07 52 0 난 신지아 컨셉 판타지인게 이상하진 않은거같음 베버 2022.03.07 73 1 공익 이번 패치로 티어 내려가냐 [3] dwsss 2022.03.07 116 0 라파엘라 똥캐 냄새 나는데 나만 그럼? [2] 미야 2022.03.07 148 0 셋바 150개 패키지 기다리기vs이번 셋바패키지 사기 [1] 로젤리아 2022.03.07 84 0 각시아 딱보니까 성능 어느정도예상감 [2] 허이호 2022.03.07 139 0 야이양반아 CQL 2022.03.07 32 0 제이나도 일반 모드가 있는데 [3] 나도몰라 2022.03.07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09: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