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성의 조건이 뭐임? 흑우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21 작성일 2022-03-07 09:52:07 https://arca.live/b/counterside/45773036 클리포트 인자? 아니면 기존보다 존나 쌔지면 다 각성이라고 붙는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소나기나기 2022-03-07 09:52:33 소나기나기 2022-03-07 09:52:43 미니랑 이볼브원도 각성임 펼쳐보기▼ 후루츠 2022-03-07 09:52:39 클리포트인자인듯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2-03-07 09:52:39 아무튼 걍 재능빨있거나 존나 쌘 애들이 존나 쌘 장비끼면 아무튼 각성임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2-03-07 09:52:59 전자는 클리포트 인자같은거 쓰는애들이고 후자는 각수연 제이크 이런애들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09:52:43 조건이 있겠음? 그냥 유나 호라이즌처럼 이벤트 딱 하나로 받아도 각성이고 미니스트라마냥 잡몹이어도 각성이면 각성인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07 09:54:01 대충 떡밥만 있으면 로이 양한솔 호진이는 물론 류드 알렉스같은 애들도 각성이라면 각성 받을 수 있지 펼쳐보기▼ 김바다19 2022-03-07 09:52:44 민희스트라 이후 그냥 가져다 붙이면 각성임 펼쳐보기▼ ㅇㅇ (61.74) 2022-03-07 09:52:45 삭제 수정 걍 스비 맘대로 펼쳐보기▼ KIRAREKI 2022-03-07 09:52:46 각성의 조건이랄게 있나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7 09:52:48 지들 맘대로임 유나 에이미 이지수 봐봐 펼쳐보기▼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07 09:52:55 미니에 깡통에 펼쳐보기▼ 혼란스런뉴비 2022-03-07 09:53:40 특수한 장비를 얻거나(유미나,힐데,주시윤,유나,이수연,제이크워커 등이 여기해당) 봉인을 풀거나(후라이) 금상이 꼴리거나 펼쳐보기▼ Nanoha 2022-03-07 09:54:05 미니스트라같은거는 갖다 붙이면 각성임 펼쳐보기▼ Gloomy 2022-03-07 09:58:04 각성은 게임상에서의 분류지 스토리상 각성이란 구분은 없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 라파엘라 왜 봉춤추노 ㅇㅇ 2022.03.07 140 1 궁금한게 오퍼 레벨올려서 증가시켜주는 수치는 뭐 올려주는거? [5] ㅅㄹ 2022.03.07 48 0 지원유닛으로 쓰면 될듯 클러스트 2022.03.07 21 0 이 게임에서 서폿이 해주는 능력들.TXT [1] 잘모르는데아는척함 2022.03.07 102 1 건틀렛 내일부터 건 다 뒤졌다 딱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61 0 날이 갈수록 가치가 올라가는 미친년 [1] 유나사랑해 2022.03.07 129 0 와 라파엘라 봉춤 씨발 개오지노 배가아픈레후 2022.03.07 111 0 신지아 캐릭이 임팩트가 없다고? 잭5 2022.03.07 79 0 지아 버프수치 너무 쎈거아냐?ㅋㅋ 듀타지나 2022.03.07 48 0 자고로 젓탱이가 곧 성능이었다 [3] 서량 2022.03.07 69 0 극공 라파엘라 각이다,, 으으 2022.03.07 62 0 내일 연장할거같네 백퍼 룰루 2022.03.07 28 0 내가 다른 각성은 모르겠는데 [1] 당기 2022.03.07 94 0 야 근데 각지아 캐오린은 미쳐날뛰겠노 뭐요왜요 2022.03.07 49 0 아몬드를 처음 먹어본 다람쥐 ㅇㅇ 2022.03.07 28 1 어떻게 최피제가 2%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2.03.07 104 0 격공들 각지아 2개 뽑겠노 ㅇㅇ (61.74) 2022.03.07 56 0 신지아 궁 월광접 쓸줄 알았는데 걍 빛의날개네 [3] 세인트케인 2022.03.07 172 0 인간성이 사라진 세계선의 류금태 에픽페이몬 2022.03.07 59 0 세리나는 이번에도 1승 [2] 미오옹 2022.03.07 67 0 생각해보니 이거 이벤트 컷씬 아니냐 [1] 호로로로롱 2022.03.07 80 0 아 내일 라파엘라.각지아 따먹을 생각하니... 진실의문 2022.03.07 20 0 그러니까 각성 신지아를 뽑으면 미약절임육변기 2022.03.07 187 0 근데 각성의 조건이 뭐임? [15] 흑우쉑 2022.03.07 121 0 인간성이 점점 사라져간다고? 청안아이 2022.03.07 51 0 지아 스킬만 보면 걍 함선 두대로 싸우는급 아님? [1] 건전한닉네임123 2022.03.07 77 0 ✋질문 뭐 먼저 키움? [4] ㅇㅇ (121.189) 2022.03.07 84 0 지아링있으면 지렁이 박치기에 안죽는거야? 익명의작성자 2022.03.07 40 0 각성 신지아로 야생을달리겠어 2022.03.07 30 0 (권한 없음) 이건 주시윤 2022.03.07 54 1 ㄹㅇ 이건 뭐하는 새끼임? [13] Cowshoesfrozen 2022.03.07 223 0 각지아+코핀1스 함 해봐야지 ㅇㅇ 2022.03.07 35 0 ???: 나두... 각성 서포터인데... 나두 잘할수있는데... [7] ㅇㅇ 2022.03.07 112 1 내일 스토리 길었으면 좋겠다 요정버서 2022.03.07 43 0 지아링 빨통 옆으로 벌어지는거 개천박함 ㅇㅇ 2022.03.07 132 1 이정도면 안밀리겠지 Regrey 2022.03.07 29 0 모든 베리어 캐릭터는 [3] 위닉스공기청정기 2022.03.07 78 0 각지아 설정으로 알 수 있는거 [1] dwsss 2022.03.07 118 0 각지아 딴건 몰?루겠고 [6] ㅌㅈ 2022.03.07 248 2 근데 사실 각지아 뽕맛은 업슴 [10] 레이브 2022.03.07 213 3 각지아 이쁘긴 한데 [3] ㅇㅇ 2022.03.07 273 0 갃성섶폿트잟잏뺏긶녆..... [2] 카린웡 2022.03.07 96 0 분석) 각성 신지아 출시 좀 미뤄야 한다고 생각함 [73] 더워죽겠어 2022.03.07 5105 119 패노 요약을 컨샙잡고 허네,, [1] 연동계오너 2022.03.07 9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09: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