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생각 마렵네 ㅋㅋ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라파엘라 봉춤 씨발 개오지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11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익이 있기 때문에 스비는 배리어를 고민없이 뿌릴 수 있다
[3]
91
0
지아링 환하게 웃는 모습 보기좋네
111
4
이지수 그래도 일섭에서는 각등이4밴가면 메카고로시로 가끔쓰임
49
0
라파엘라도 괜찮지 않나?
[2]
73
0
어차피 씹사기면 임팩트고 뭐고 출격하는 순간
[2]
77
0
클라레스 언제 출시되나요?
[3]
78
0
아무리봐도 아트팀에 겨뷰지에 환장하는 애가 있다
94
2
ㅇㅍ 계팔 성공한 에붕이들 와보셈...
[5]
129
0
각지아 2호기 필요할까?
[2]
85
0
각지아 쉴드 지속10초에 10초쿨이네
[2]
131
0
클...뭐시기 컨셉으로 요약해주는거 개웃기네
[8]
123
0
그레서지아좃나요
[1]
30
0
"유저분들이 원하신다면야..."
[1]
100
0
그럼 각지아는 딜이 얼마나 나오느냐가 관건이네
[5]
123
0
각지아 PV 너무 아쉽네
[1]
140
-1
좀 역겨운거 하나 생각남
[3]
128
3
이번에 못뽑으면 언제오냐 ㅋㅋ
[8]
111
0
아니 라파엘라 왜 봉춤추노
141
1
궁금한게 오퍼 레벨올려서 증가시켜주는 수치는 뭐 올려주는거?
[5]
48
0
지원유닛으로 쓰면 될듯
22
0
이 게임에서 서폿이 해주는 능력들.TXT
[1]
103
1
건틀렛
내일부터 건 다 뒤졌다 딱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62
0
날이 갈수록 가치가 올라가는 미친년
[1]
129
0
와 라파엘라 봉춤 씨발 개오지노
111
0
신지아 캐릭이 임팩트가 없다고?
79
0
지아 버프수치 너무 쎈거아냐?ㅋㅋ
48
0
자고로 젓탱이가 곧 성능이었다
[3]
69
0
극공 라파엘라 각이다,,
63
0
내일 연장할거같네 백퍼
29
0
내가 다른 각성은 모르겠는데
[1]
94
0
야 근데 각지아 캐오린은 미쳐날뛰겠노
49
0
아몬드를 처음 먹어본 다람쥐
28
1
어떻게 최피제가 2%ㅋㅋㅋㅋㅋㅋㅋㅋ
[1]
104
0
격공들 각지아 2개 뽑겠노
56
0
신지아 궁 월광접 쓸줄 알았는데 걍 빛의날개네
[3]
173
0
인간성이 사라진 세계선의 류금태
59
0
세리나는 이번에도 1승
[2]
67
0
생각해보니 이거 이벤트 컷씬 아니냐
[1]
81
0
아 내일 라파엘라.각지아 따먹을 생각하니...
20
0
그러니까 각성 신지아를 뽑으면
187
0
근데 각성의 조건이 뭐임?
[15]
122
0
인간성이 점점 사라져간다고?
52
0
지아 스킬만 보면 걍 함선 두대로 싸우는급 아님?
[1]
77
0
✋질문
뭐 먼저 키움?
[4]
84
0
지아링있으면 지렁이 박치기에 안죽는거야?
4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