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좀 역겨운거 하나 생각남 크리스피크림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6 작성일 2022-03-07 09:53:03 수정일 2022-03-07 09:53:47 https://arca.live/b/counterside/45773105 업힐데 2코로 치명 20% 증가치명+150,공격력 40% 증가 스충 8%증가를 받는진짜 선 공익 후 타워린이면 공익 머리통에 구멍낼수 있을것 같은데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주시윤 2022-03-07 09:53:53 사람은 총에 맞으면 죽어 펼쳐보기▼ 레이브 2022-03-07 09:54:44 이식빵아 2022-03-07 09:54:5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서포터라고 본 순간 pv는 예상했지 진실의문 2022.03.07 41 0 근데 원래 pv로 밋밋하면 잭5 2022.03.07 59 0 이 아이가 성장해서 [2]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7 81 0 지수는 각성캐가 아니래! Rhidelz 2022.03.07 31 0 격전에서 지아링 쓺? [7] 클러스트 2022.03.07 124 0 격전 신지아 각성 본체딜 자꾸 얘기하시는데 ㅇㅇ 2022.03.07 88 0 신지아 출격신보고 분석 완료했다 [2]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44 2 아니 상연아 ㅅㄹ 2022.03.07 41 0 공익이 있기 때문에 스비는 배리어를 고민없이 뿌릴 수 있다 [3] temprun 2022.03.07 91 0 지아링 환하게 웃는 모습 보기좋네 etomniavanitas 2022.03.07 111 4 이지수 그래도 일섭에서는 각등이4밴가면 메카고로시로 가끔쓰임 레드라이더 2022.03.07 49 0 라파엘라도 괜찮지 않나? [2] 신화 2022.03.07 72 0 어차피 씹사기면 임팩트고 뭐고 출격하는 순간 [2] 청안아이 2022.03.07 77 0 클라레스 언제 출시되나요? [3] ㅇㅇ (221.155) 2022.03.07 77 0 아무리봐도 아트팀에 겨뷰지에 환장하는 애가 있다 시니즈 2022.03.07 93 2 ㅇㅍ 계팔 성공한 에붕이들 와보셈... [5] ㅇㅇ (182.229) 2022.03.07 129 0 각지아 2호기 필요할까? [2] 삼만리 2022.03.07 85 0 각지아 쉴드 지속10초에 10초쿨이네 [2] 익명의작성자 2022.03.07 130 0 클...뭐시기 컨셉으로 요약해주는거 개웃기네 [8] 카사야아프지마 2022.03.07 123 0 그레서지아좃나요 [1] ㅇㅇ 2022.03.07 30 0 "유저분들이 원하신다면야..." [1] AKANE 2022.03.07 99 0 그럼 각지아는 딜이 얼마나 나오느냐가 관건이네 [5] 페로로귀여워 2022.03.07 123 0 각지아 PV 너무 아쉽네 [1] 하빌밀런 2022.03.07 139 -1 좀 역겨운거 하나 생각남 [3] 크리스피크림 2022.03.07 126 3 이번에 못뽑으면 언제오냐 ㅋㅋ [8] 카사로넘어감 2022.03.07 111 0 아니 라파엘라 왜 봉춤추노 ㅇㅇ 2022.03.07 140 1 궁금한게 오퍼 레벨올려서 증가시켜주는 수치는 뭐 올려주는거? [5] ㅅㄹ 2022.03.07 48 0 지원유닛으로 쓰면 될듯 클러스트 2022.03.07 21 0 이 게임에서 서폿이 해주는 능력들.TXT [1] 잘모르는데아는척함 2022.03.07 102 1 건틀렛 내일부터 건 다 뒤졌다 딱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61 0 날이 갈수록 가치가 올라가는 미친년 [1] 유나사랑해 2022.03.07 129 0 와 라파엘라 봉춤 씨발 개오지노 배가아픈레후 2022.03.07 111 0 신지아 캐릭이 임팩트가 없다고? 잭5 2022.03.07 79 0 지아 버프수치 너무 쎈거아냐?ㅋㅋ 듀타지나 2022.03.07 48 0 자고로 젓탱이가 곧 성능이었다 [3] 서량 2022.03.07 68 0 극공 라파엘라 각이다,, 으으 2022.03.07 62 0 내일 연장할거같네 백퍼 룰루 2022.03.07 28 0 내가 다른 각성은 모르겠는데 [1] 당기 2022.03.07 93 0 야 근데 각지아 캐오린은 미쳐날뛰겠노 뭐요왜요 2022.03.07 48 0 아몬드를 처음 먹어본 다람쥐 ㅇㅇ 2022.03.07 28 1 어떻게 최피제가 2%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022.03.07 103 0 격공들 각지아 2개 뽑겠노 ㅇㅇ (61.74) 2022.03.07 56 0 신지아 궁 월광접 쓸줄 알았는데 걍 빛의날개네 [3] 세인트케인 2022.03.07 172 0 인간성이 사라진 세계선의 류금태 에픽페이몬 2022.03.07 59 0 세리나는 이번에도 1승 [2] 미오옹 2022.03.07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07 09: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