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지아 2호기 필요할까?
삼만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4 작성일 2022-03-07 09:53:49
https://arca.live/b/counterside/45773155

공유
댓글 [2]
소나기나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3-07 09:54:22
격전에서는 못쓸것같아서 2호기 필요없는것같기도하고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2-03-07 09:54:23
격공이면 필요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아 궁극기 저거 타이밍잘맞춰야겠네 [4]
      Lacia  2022.03.07 73 0
      라파엘라 pve에 성능 좋을려나
      ㅇㅇ (211.107) 2022.03.07 49 0
      애들아 에붕이에서 카붕이된지 2일차인데... [35]
      갓겜만찾아다님  2022.03.07 1912 88
      최피제 이상으로 맞으면 감소량이 얼마나됨 [3]
      ㅇㅇ  2022.03.07 41 0
      한남식 카메라 워킹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허어어  2022.03.07 149 0
      카폴리탄 괴담) [2]
      반갑노  2022.03.07 57 4
      ㄹㅇ 오히려 나방 성능 기대되는건 무기챌이다 [3]
      꿀때지  2022.03.07 123 0
      솔직히 서포터라고 본 순간 pv는 예상했지
      진실의문  2022.03.07 41 0
      근데 원래 pv로 밋밋하면
      잭5  2022.03.07 59 0
      이 아이가 성장해서 [2]
      북두나한격쟈기  2022.03.07 81 0
      지수는 각성캐가 아니래!
      Rhidelz  2022.03.07 31 0
      격전에서 지아링 쓺? [7]
      클러스트  2022.03.07 124 0
      격전 신지아 각성 본체딜 자꾸 얘기하시는데
      ㅇㅇ  2022.03.07 88 0
      신지아 출격신보고 분석 완료했다 [2]
      클로저스하다옴  2022.03.07 144 2
      아니 상연아
      ㅅㄹ  2022.03.07 41 0
      공익이 있기 때문에 스비는 배리어를 고민없이 뿌릴 수 있다 [3]
      temprun  2022.03.07 91 0
      지아링 환하게 웃는 모습 보기좋네
      etomniavanitas  2022.03.07 111 4
      이지수 그래도 일섭에서는 각등이4밴가면 메카고로시로 가끔쓰임
      레드라이더  2022.03.07 49 0
      라파엘라도 괜찮지 않나? [2]
      신화  2022.03.07 71 0
      어차피 씹사기면 임팩트고 뭐고 출격하는 순간 [2]
      청안아이  2022.03.07 76 0
      클라레스 언제 출시되나요? [3]
      ㅇㅇ (221.155) 2022.03.07 77 0
      아무리봐도 아트팀에 겨뷰지에 환장하는 애가 있다
      시니즈  2022.03.07 93 2
      ㅇㅍ 계팔 성공한 에붕이들 와보셈... [5]
      ㅇㅇ (182.229) 2022.03.07 129 0
      각지아 2호기 필요할까? [2]
      삼만리  2022.03.07 84 0
      각지아 쉴드 지속10초에 10초쿨이네 [2]
      익명의작성자  2022.03.07 130 0
      클...뭐시기 컨셉으로 요약해주는거 개웃기네 [8]
      카사야아프지마  2022.03.07 122 0
      그레서지아좃나요 [1]
      ㅇㅇ  2022.03.07 29 0
      "유저분들이 원하신다면야..." [1]
      AKANE  2022.03.07 99 0
      그럼 각지아는 딜이 얼마나 나오느냐가 관건이네 [5]
      페로로귀여워  2022.03.07 123 0
      각지아 PV 너무 아쉽네 [1]
      하빌밀런  2022.03.07 138 -1
      좀 역겨운거 하나 생각남 [3]
      크리스피크림  2022.03.07 126 3
      이번에 못뽑으면 언제오냐 ㅋㅋ [8]
      카사로넘어감  2022.03.07 110 0
      아니 라파엘라 왜 봉춤추노
      ㅇㅇ  2022.03.07 140 1
      궁금한게 오퍼 레벨올려서 증가시켜주는 수치는 뭐 올려주는거? [5]
      ㅅㄹ  2022.03.07 47 0
      지원유닛으로 쓰면 될듯
      클러스트  2022.03.07 21 0
      이 게임에서 서폿이 해주는 능력들.TXT [1]
      잘모르는데아는척함  2022.03.07 102 1
      건틀렛 내일부터 건 다 뒤졌다 딱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컨섹82593145678921  2022.03.07 161 0
      날이 갈수록 가치가 올라가는 미친년 [1]
      유나사랑해  2022.03.07 129 0
      와 라파엘라 봉춤 씨발 개오지노
      배가아픈레후  2022.03.07 111 0
      신지아 캐릭이 임팩트가 없다고?
      잭5  2022.03.07 79 0
      지아 버프수치 너무 쎈거아냐?ㅋㅋ
      듀타지나  2022.03.07 48 0
      자고로 젓탱이가 곧 성능이었다 [3]
      서량  2022.03.07 68 0
      극공 라파엘라 각이다,,
      으으  2022.03.07 62 0
      내일 연장할거같네 백퍼
      룰루  2022.03.07 28 0
      내가 다른 각성은 모르겠는데 [1]
      당기  2022.03.07 93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2-03-07 09:55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2 04:59 코카콜라 190ml 60개 + (코카콜라 핸디 선풍기 증정) (30,900원/무료) 06-22 04:49 펩시콜라 제로슈거 라임 310ml 24캔 (11,910원/무료) 06-22 01:25 N라이브) 삼성 공식 갤럭시 S26 울트라 512GB 자급제 SM-S948N (1,865,680원/무료) 06-21 23:05 토레타 이온음료, 500ml, 24개 (15,200원/무료) 06-22 02:53 크리에이티브 PEBBLE V3 블랙 / 화이트 (42,00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2 03:39 지아 옷 입은 크리스 06-22 03:43 이런 바니걸도 관심 있으신가요 06-21 15:23 아..... 뭔가했네 06-22 00:49 섭종 공지 해석본.txt 06-21 19:49 섭종해도 카챈은 걱정하지 마라
      arca.live  1
      • Live v2 (2d2f7a55)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