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지아 2호기 필요할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4
작성일
댓글
[2]
소나기나기
유나사랑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아 궁극기 저거 타이밍잘맞춰야겠네
[4]
73
0
라파엘라 pve에 성능 좋을려나
49
0
애들아 에붕이에서 카붕이된지 2일차인데...
[35]
1912
88
최피제 이상으로 맞으면 감소량이 얼마나됨
[3]
41
0
한남식 카메라 워킹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49
0
카폴리탄 괴담)
[2]
57
4
ㄹㅇ 오히려 나방 성능 기대되는건 무기챌이다
[3]
123
0
솔직히 서포터라고 본 순간 pv는 예상했지
41
0
근데 원래 pv로 밋밋하면
59
0
이 아이가 성장해서
[2]
81
0
지수는 각성캐가 아니래!
31
0
격전에서 지아링 쓺?
[7]
124
0
격전 신지아 각성 본체딜 자꾸 얘기하시는데
88
0
신지아 출격신보고 분석 완료했다
[2]
144
2
아니 상연아
41
0
공익이 있기 때문에 스비는 배리어를 고민없이 뿌릴 수 있다
[3]
91
0
지아링 환하게 웃는 모습 보기좋네
111
4
이지수 그래도 일섭에서는 각등이4밴가면 메카고로시로 가끔쓰임
49
0
라파엘라도 괜찮지 않나?
[2]
71
0
어차피 씹사기면 임팩트고 뭐고 출격하는 순간
[2]
76
0
클라레스 언제 출시되나요?
[3]
77
0
아무리봐도 아트팀에 겨뷰지에 환장하는 애가 있다
93
2
ㅇㅍ 계팔 성공한 에붕이들 와보셈...
[5]
129
0
각지아 2호기 필요할까?
[2]
84
0
각지아 쉴드 지속10초에 10초쿨이네
[2]
130
0
클...뭐시기 컨셉으로 요약해주는거 개웃기네
[8]
122
0
그레서지아좃나요
[1]
29
0
"유저분들이 원하신다면야..."
[1]
99
0
그럼 각지아는 딜이 얼마나 나오느냐가 관건이네
[5]
123
0
각지아 PV 너무 아쉽네
[1]
138
-1
좀 역겨운거 하나 생각남
[3]
126
3
이번에 못뽑으면 언제오냐 ㅋㅋ
[8]
110
0
아니 라파엘라 왜 봉춤추노
140
1
궁금한게 오퍼 레벨올려서 증가시켜주는 수치는 뭐 올려주는거?
[5]
47
0
지원유닛으로 쓰면 될듯
21
0
이 게임에서 서폿이 해주는 능력들.TXT
[1]
102
1
건틀렛
내일부터 건 다 뒤졌다 딱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61
0
날이 갈수록 가치가 올라가는 미친년
[1]
129
0
와 라파엘라 봉춤 씨발 개오지노
111
0
신지아 캐릭이 임팩트가 없다고?
79
0
지아 버프수치 너무 쎈거아냐?ㅋㅋ
48
0
자고로 젓탱이가 곧 성능이었다
[3]
68
0
극공 라파엘라 각이다,,
62
0
내일 연장할거같네 백퍼
28
0
내가 다른 각성은 모르겠는데
[1]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