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싸이버거 당첨자들 축하한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54
작성일
댓글
[2]
gkdhkdhk
qqwe5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른 각성캐들은 자지랑 심장이 동시에 울긋불긋해졌는데
[4]
152
0
오늘 업데이트날인줄알았노
37
0
궁 받으면 실드도 해제 불가로 들어가나?
[2]
59
0
각이크가 언제나왔지? 대충?
[2]
71
0
어떻게 캐릭이름이 라파엘라 쥬지 더 애널 케이스?
[3]
111
3
신지아 제이크면 깡 잘때려잡겠다
41
0
왜 일반채용 복각 없음?????????????????????????????????
[2]
90
0
일러보다 이게 더 자세 꼴리네
[4]
179
1
애기 지아 존나 커엽네
[3]
122
1
"승리를 확정지어드리죠" 이 대사도 안나올까
[3]
121
0
허메골골 뜻이 머야
[2]
76
0
넥슨 pc클라 다 좋은데 결제가 안되네
[3]
56
0
싱지아 관련 소신발언
[3]
115
7
각서윤이랑 같이 써야징~
26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1]
55
0
각지아링 관건은
55
0
각지아 있고 없고 차이가 pve에서 존나 클듯
44
0
환불한거 잘못했어 계정 살려주면안될까?
[9]
133
0
킹이랑 나유빈 as "해줘"
[2]
70
0
모모 좋음?
[2]
68
0
각지아한테 융핵 박을거임?
[5]
121
0
이벤맵이랑 장비챌 같이내지말라고!!!
27
0
최초의 각성서폿 ㄷㄷ
[1]
62
0
근데 건에서 좋을진 잘몰루게슴
[1]
52
1
싸이버거 당첨자들 축하한다
[2]
54
1
근데확실히서폿5코는 좀 무겁긴한듯
[2]
124
0
지아링이 구린 이유를 찾고있음
[1]
85
1
에픽세븐의 좋은 문화
[2]
107
2
이미 서폿딜 1위 있어서 각지아는 딜 별로 안나올듯
71
1
라파엘라가 체력70%되면 스트라이커된단거임?
[1]
56
0
건에서 똥이고 pve 개씹사기 서폿이면 좋을거같음
[1]
62
0
의외) 각성조건<<<<<없음
[4]
143
0
각지아 스턴,스봉 보스한텐 미적용이네
[9]
119
0
ㅋㅋ 레이드 난이도 때문에 유저들 힘들어할까봐 낸듯한 구성인데
62
0
제발 카운터사이드 캐릭으로 쿠키런할 수 잇게 해조
[4]
99
3
라파엘라 이해가 잘 안되는데
[8]
166
1
내일 비틱 될 예정
[2]
83
0
근데 탱킹 능력 없는 버퍼가 5코면 건에서 존나 무거운거 같은데
[9]
149
0
이거 모션이 좀 어색하지 않냐?
[6]
153
0
그럼 이벤트할 때 필요하면 쌍둥이 타워가능하내
39
0
타워도 최피제 주는데 유나도 최피제줘
[1]
59
0
서폿이 5코라서 건은 좀 많이 애매해보이는데
[3]
109
1
신지아 빨리 나오면 좋겠다
[3]
191
0
정보
그레모리 이벤트 후일담
[2]
216
4
일단 첫번째 각성 서포터에 축하
34
0